[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 숨겨진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쳐가는 첩보 액션 멜로다. 배수지는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아 때론 철두철미하게 때론 가슴 따뜻하게, 냉정과 열정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고해리는 어째서 차달건에게 전에 없던 다정하고 달달한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인 지, 기태웅의 묘한 눈빛의 의미는 과연 무엇인지, 세 사람 사이에 흐르고 있는 알쏭달쏭한 분위기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그런가하면 배수지는 극중 영어와 아랍어를 유창하게 사용할 뿐 아니라 고난도 액션은 물론 요리까지 해내는 고해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평소에도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던 배수지는 이번 작품을 위해 액션은 물론 특별히 아랍어 수업을 따로 받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 제작진을 감동하게 했다.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수지는 늘 열의를 갖고 매사 최선을 다해 임하는 배우다. 열정적인 고해리와 닮은 면이 많다”며 “고해리의 활약이 더욱 돋보일 나머지 절반의 이야기를 기대해달라”라고 언급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개그맨 유상무가 유쾌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15일 유상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가긴 글렀다ㅠㅠ 그래도 200분이 즐거울 수 있다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유상무는 벽돌에 사인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지친 표정과 그를 둘러싼 많은 양의 벽돌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운데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이 16일(수), 티저 포스터를 선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증거품의 주인이 싸이코패스임을 드러내는 증거품들과 함께 개껌, 고깃집 앞치마 등 호구의 소지품으로 보이는 물건들이 혼재돼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상이 호구를 두려워하기 시작했다’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호구 육동식의 소지품임을 암시하며, 그가 어떤 사연으로 상반된 물품들을 소지하게 된 것인지 관심을 높인다.이와 함께 우비, 장갑, 장화 등 정체를 은폐하기 위해 사용한 물품들과 총, 톱, 도끼, 망치, 칼 등 각종 연장들이 시선을 강탈했다. 극중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과 서늘한 긴장감이 수직 상승된다. 무엇보다 결정적 증거로 하이라이트 표시가 된 빨간색 다이어리가 포착돼 극중 다이어리의 역할과 그 안에 담긴 내용에도 궁금증이 고조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하연수가 전시회 소식을 전했다.지난 17일 하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누피展 의 스누피 피규어 페인팅 콜라보 작업에 참여하여 오늘 전시 오프닝에 다녀왔습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시회를 찾은 하연수 모습이 담겼다.그는 자신이 참여한 콜라보 작품을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하연수는 "입시생 시절 저의 우상, 김정기 선생님 라이브 드로잉도 보았습니다! 깊이 존경해요. 캔버스가 크고 자유롭게 작업하시는 거라서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 가시면 라이브 드로잉을 직접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김창열의 올드스쿨' 홍경민이 노래 경연 프로그램 우승 비결을 전했다.16일 방송 SBS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가수 홍경민, 고유진이 출연했다.DJ 김창열은 "경연 프로그램에서 고득점을 받는 노하우가 있느냐"고 질문했다.홍경민은 "관객의 호응유도가 비결"이라며 "저는 관객과 같이 부르는 부분을 꼭 집어넣는다. 그렇게 같이 노래를 부르면 버튼을 누르게 돼 있다"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사유리가 반려견과 굿나잇 셀카를 올렸다.방송인 사유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ght night. 잘 자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공유했다.사진 속 사유리는 침대에 누워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그는 반려견들과 함께 귀여운 매력을 보였다.사유리는 지난 6월 종영한 KBS 1TV 시사 교양 '비상소집 - 전국이장회의'에 출연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3일 오후 7시 30분 케이블채널 MBC뮤직에서 첫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에이스(A.C.E) 프로젝트 : 에이스(A.C.E)와 함께 추자島’는 그룹 에이스(A.C.E)의 여행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에이스는 오랜만의 여행에 들떠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멤버들의 여행은 가기 전부터 심상치 않았고 숙소에서 짐을 챙기던 찬과 준은 제작진이 준비한 예상치 못 한 선물 때문에 깜짝 놀란다.‘A.C.E 프로젝트 : A.C.E와 함께 추자島’는 제주도 본섬에서 한 번 더 배를 타야 갈 수 있는 추자도에서 펼쳐지는 에이스만의 경험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멤버별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이들의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오승은이 우아한 몸매를 과시했다.배우 오승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가요? #우아한가 #최나리 #풀파티 #비키니 #부끄부끄"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에는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 촬영장에서 포즈를 취하는 오승은이 있다. 흰색 수영복을 착용한 오승은의 완벽한 몸매가 시선을 끌었다.한편 오승은은 '우아한 가'에서 톱스타 최나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MC 소유가 썸녀로 출격하고, 가수 스테파니, 래퍼 키썸, 개그우먼 박소영이 출연한 솔로 여자 연예인 특집 2부로 꾸려진다. 소유는 첫인상 선택부터 중간 선택까지 썸남으로 출연한 의사, 변호사에게 표를 받으며, 국민 썸녀의 인기를 입증했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충격 반전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중간 선택 최고 인기녀의 자리는 소유와 스테파니가 차지했다. 네 명의 썸남들에게 각각 두 표씩을 받아 공동 1위에 등극한 것. 중간 선택 1등을 할 경우, 원하는 이성의 연애 취향이나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썸젠가‘ 데이트를 할 수 있다.투표 결과 소유만 변호사 강성신에게 투표를 했고 스테파니, 박소영, 키썸은 모두 은행원 진석현에게 마음을 보냈다.소유가 직접 만든 카나페를 건네주려 하자, 변호사가 “나 먹여줘.”라고 대답했고 소유는 카나페를 변호사에게 직접 먹여 줬다. 모습을 본 박소영도 지지 않고 변호사에게 샌드위치를 먹여주고, 러브샷까지 시도했다. 심지어 박소영은 변호사와 부부 상황극을 선보이며, 변호사를 “여보~” 라고 부르는 등 거침없는 애정 표현을 이어갔다.공동 1위의 주인공이었던 소유의 ‘썸젠가’ 데이트에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15일 구재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구재이는 선글라스를 쓰고 요트를 타고 있다.한편 구재이는 지난해 12월, 5세 연상 남편과 결혼해 신혼을 즐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한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 14회에서는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된 김수미 생일특집 ‘횰로(효도+욜로)’ 가족여행 2탄이 펼쳐졌다. 엄마를 위해 최선을 다한 네 아들의 ‘효도 릴레이’가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다.방송에서 아들들이 직접 만든 생일상에 기쁨을 감추지 못한 김수미는 즐거운 점심식사 후 아들들과 황순원 문학촌의 소나기 마을로 이동했다. 김수미는 “나를 찾아온 후배들이 소문이나 악플 때문에 힘들어하면, ‘소나기라고 생각해, 다 없어져’라고 말해준다”고 밝혀 찡한 울림을 안겼다.저녁이 되자 김수미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가 진행됐다. 턱시도를 갖춰 입은 아들들은 꾹꾹 눌러쓴 손 편지로 마음을 전했고, 댄스 스포츠 팀과 짝을 맞춰 ‘하바나’로 축하 무대를 꾸몄다. “가수는 안 왔어요?”라는 김수미의 갑작스러운 요청에 모두가 ‘멘붕’에 빠진 터. 결국 맏형 탁재훈이 초대 가수로 나서 ‘안동 역에서’를 열창했다. 허경환과 윤정수, 장동민 또한 ‘있는데’ ‘황진이’ ‘아파트’를 선곡해 노련함이 폭발한 재롱 잔치를 펼쳐 엄마를 뿌듯하게 했다.일정이 모두 끝난 밤, 어머니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송승헌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송승헌입니다. '위대한 쇼'가 마지막 방송을 마쳤습니다. 6개월 동안 '위대한'으로서 울고 웃었던 모든 순간들이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라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긴 여정 동안 함께했던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함께 즐거운 현장을 만들었던 동료 선후배 배우님들에게 정말 고생했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함께한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송승헌 선배님을 비롯해 좋은 선후배, 동료 배우 분들과 함께 해서 정말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생하신 모든 스태프 분들, 마지막까지 ‘위대한 쇼’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함께 한 동료,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끝으로 그는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대한 쇼'가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로 남길 바라며, 저는 또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월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연출 이정림 l 극본 차해원)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이와 관련 장나라가 오아린에게 ‘아이스크림 삥 뜯기’를 당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나정선이 우연히 만난 꼬맹이와 때 아닌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 장면. 나정선은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다가 쫄래쫄래 쫓아온 동네 꼬맹이와 대치를 벌이지만, 이후 놀이터에서 만족스러운 듯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꼬맹이의 입을 닦아주며 환한 웃음을 드리운다.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동네 절친으로 등극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VIP’ 측은 방송에 앞서 장나라와 오아린의 케미가 돋보이는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나정선이 우연히 만난 꼬맹이와 때 아닌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 장면이다.장나라와 오아린의 각별한 재회 장면은 지난 5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 촬영됐다. 촬영에는 ‘황후의 품격’ 출연 당시 이정림 감독, 장나라와 인연을 맺었던 오아린이 특별 출연했던 상황. 오아린이 촬영장에 나타나자 감독과 스태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