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개그맨 박명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버랜드에서 민서랑 일요일을~"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한 박명수가 있다.한편 박명수는 한수민과 지난 2008년 결혼한 뒤 슬하에 딸 민서를 키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주말 되세요"라는 문구를 올렸다.이와 함께 일상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유했다.한편 제시카는 최근 새 앨범 'Call Me Before You Sleep'을 발매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충칭에서 한혜진의 ‘플렉스 투어’가 펼쳐졌다. 마지막 코스로 한혜진은 99년의 역사를 가진 원조 훠궈 맛집을 찾았다. 한혜진은 충칭의 지역 맥주를 주문했다. 잔이 나오지 않았고 한혜진은 따로 주문했다. 알고보니 앞접시로 보이는 잔이 맥주 잔이었다.정통 충칭 소면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은 국물이 있는 소면과 국물이 없는 반면을 비롯해 완자면, 우육면 등 다양한 메뉴를 자랑했다. 쉽지 않은 주문과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음식은 뛰어난 맛을 자랑했다.멤버들은 소면을 맛보고 "맵지만 맛있다", "가격이 대박이다", "한 그릇 더 먹어야겠다" 등의 평을 내놨다. 한혜진은 멤버들의 열성적인 반응에 또다른 메뉴와 디저트까지 추가로 주문하는 통큰 소비로 FLEX투어 다운 모습을 보였다.한혜진의 플렉스(flex) 투어가 펼쳐진 ‘더 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96회는 15일 tvnN에서 재방송된다. 이어서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아이돌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신동의 건강을 우려했다.슈퍼주니어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려욱은 신동에게 "건강을 위해서 운동 조금만 하자"라고 말했다.다른 멤버들은 "요즘 신동이 골프도 하고 그 어느 때보다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홍석천은 15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설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설리를 추모했다.홍석천은 “이게 너와 마지막 사진일 줄이야. 같이 견뎌내자고 했었는데 작별 인사도 없이 보내는 못난 오빠가 돼버렸다.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그곳에선 더 이상 아파하지마렴. 너 하고싶은 거 마음껏 하고 지내렴. 예쁜 니 모습 그대로 기억할게"라고 설리의 명복을 빌며 "참 슬픈 밤이다”라고 덧붙였다.설리는 이 프로그램의 MC를 맡아왔으며, 14일 녹화에는 연락이 되지 않은채 불참했다.설리는 '악플의 밤' 녹화가 진행된 14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경찰은 설리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14일 김소현, 손준호는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뮤지컬 작품과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방송에서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두 배우를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게 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부터 '엘리자벳' 그리고 현재 함께 출연 중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까지 작품과 넘버들을 소개하며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을 전했다.손준호는 "15kg을 감량했다고 들었다"는 DJ 장성규의 말에 "지금 하고 있는 작품 때문에 감량을 했다. 김소현 씨와 '마리 앙투아네트'라는 작품을 함께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한편 이날 손준호는 뮤지컬 '캐러셀'의 넘버 'You will never walk alone'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14일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인님..!!! 고생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사진 속 김지우는 한지상과 다정하게 앉아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김지우는 한지상과 함께 뮤지컬 '벤허'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모하메드 살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모하메드 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밝게 웃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호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최호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전거 덕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따ㆍ놀래라”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공개된 사진 속 슈퍼엠 멤버들은 타이틀곡 '쟈핑 홈페이지를 통해 “K팝 슈퍼그룹 슈퍼엠이 데뷔 앨범으로 16만 8000점을 획득해 빌보드 200 1위에 올랐다”고 보도했다.한국 가수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정상에 오른 것은 방탄소년단 이후 처음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한편 슈퍼엠은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127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WayV 루카스와 텐 등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모인 연합팀이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곽윤기가 강남, 이상화 결혼식 참석 사진을 뒤늦게 공개했다.곽윤기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약간 늦은 상화♥강남 결혼식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에는 정장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곽윤기의 모습이 담겼다.깔끔한 패션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2019 성시경 소극장 콘서트 노래' 예매가 단독 오픈된다.콘서트는 비교적 작은 규모의 무대로 진행되어 겨울에 어울리는 성시경의 발라드를 한결 가깝게 또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남다른 입담을 가진 그가 어떤 무대 구성으로 관객을 울고 웃게 만들지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성시경 콘서트는 상반기 8년 연속 퍼펙트 매진을 기록할 만큼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성시경의 감성 가득한 발라드 히트곡은 겨울 감성과 안성맞춤으로,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들부터 보석 같은 수록곡 등을 이번 소극장 콘서트에서 한층 가깝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백지영이 스페셜DJ로 출연한 가운데 김수용이 게스트로 함께했다.김수용은 최근 출연하게 된 '정글의 법칙'에 대해 "상반신만 나오는 프로를 많이 했었다. 처음으로 온몸이 나오고 뛰어다니는 프로를 했는데 매력이 있다"라고 말했다.김수용은 "펠레의 저주 같다"라며 "수신거부해야죠"라고 덧붙였다. 스페셜DJ 백지영은 "유재석 씨를 수신거부하는 분은 드물다"라고 말했다. 김수용은 "이 말 듣고 요즘엔 삐져서인지 전화를 하지 않는다"라고 언급했다.그는 "저희 팬클럽 회원님들은 자기 번호들이 있다. 자기 번호로 이야기를 나눈다"고 설명했다. 김태균은 "수감이 몇 명이나 되어있냐"며 팬클럽 회원수를 궁금해했다.DJ 백지영은 "남편이 제가 해주는 요리 다 잘 먹는다"라며 "그중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제일 좋아한다"라고 덧붙여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