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두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4일 고두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다들 맛점하셨어요? 저는 이제 노래녹음하러 가요 방송 쉬는날 녹음하면 참좋겠찌만.. 스케줄 맞추는게 쉽지않네요 오늘 지치지 않게 기도해주세용ㅠㅠ 남은 오후도 평안한 하루되시구~ 이따가 열시에 방송에서 봐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여신이다”, “오늘도 화이팅!!!!!”, “아자! 아자! 두이팅!”, “힘”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고두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김래원과 강기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김성주는 김래원에게 가장 호흡이 잘 맞는 여배우에 대해 물었고, 김래원은 "'닥터스'의 박신혜씨가, 학교 후배이기도 하다. 당시에 내가 한달 정도 늦게 촬영에 합류했다. 그런데 박신혜가 잘 적응하도록 도와줬다. 배려심이 깊다"고 말했다.이와 관련해 김래원은 "전 여자친구가 물고기한테 질투해야 되냐"라고 말한 적 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낚시 때문에 소개팅을 거절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MC 김성주가 "연예인 중에서 누구랑 같이 낚시를 가냐"고 묻자, 김래원은 "같이 작품을 했던 배우 최재환 씨, DJ DOC 이하늘 씨랑 갔다"면서 "조인성 씨랑 친구인데 같이 낚시를 가자고 했었다. 최근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저랑은 안 가고 다른 사람들이랑 갔더라"라고 폭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4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베이비시터를 고용한 함소원♥진화 부부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진화의 계속되는 잔소리에 베이비시터는 함소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베이비시터는 함소원에게 “진화가 사과 먹여도 ‘이거 많이 먹으면 안 된다’”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금 애가 땀을 너무 흘려서 ‘선풍기를 키면 안 될까’ 했더니 안 된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이어 스튜디오에서 함소원의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일을 하면서도 아이를 신경 써야 하는 워킹맘의 고충을 토로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혜정의 변비를 위해 사과를 간 이모님에게 "사과의 산이 좋지 않다. 변비가 있으면 물을 많이 마시면 된다"고 조언했다. 시간이 지난 사과를 주면 안된다며 무조건 신선한 사과를 줘야한다고 신신당부 했다.이유식을 만들기 위해 주방으로 간 베이비시터에게 진화는 "혜정이를 계속 봐줘야 한다. 다치면 어떻게 하냐"고 말해 두 사람의 갈등은 더욱 깊어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왕언니 소현을 제외한 비디오스타 멤버들은 새로 온 MC인 차오루와 전효성, 키썸과 동반입대했다. 이기자 부대로 가는 버스 안에서 김숙은 “군대온다고 긴장을 했나봐”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비디오스타’는 최정예 이기자부대, 이 중에서도 최고의 용사를 가리기 위한 수중 대결을 펼쳤다. 마침 억수같이 비가 내리고 있었고 야외에서 장애물을 통과하는 달리기를 하게 된 것.이어, 군악대원인 은광은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수준급의 알토 색소폰 연주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또한 최근에는 특급전사로 선발되었다고 밝히며 모범적인 군 생활을 이어가고 있음을 전했다.세형에게 나름의 군대 꿀팁을 받고 비디오스타는 군부대에 도착했다. 텅빈 연병장을 가로지르던 비디오스타 멤버들은 이내 군병장들을 맞이하게 되어 안절부절했다. 순식간에 군병장들에게 포위된 비디오스타 멤버들은 격한 환영 인사를 받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화요일에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이한이가 처음으로 두 발 자전거 타기에 성공했다. 이승기는 이한이의 자전거를 뒤에서 잡아주며 이한이가 혼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도왔다. 삼촌을 믿고 페달을 밟으라는 이승기의 응원 덕분에 혼자 타는 시간을 늘려가던 이한이는 결국 자전거 7초 혼자타기에 성공했다. 이한이는 이승기의 하이파이브를 뒤로하고 박나래에게 달려가 기쁨을 나눴다. 실망한 이승기는 "그래도 먼훗날 이승기라는 삼촌이 나를 가르쳐줬었지... 이런 걸 기억하지 않을까?"라며 스스로를 위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박나래는 실연에 빠진 리틀이의 마음을 헤아리는 동심 지킴이로 나섰다. 고백에 실패한 리틀이를 다독이는 등 생애 첫 실연의 순간을 곁에서 위로하며 누나미(美)를 발산해 훈훈함을 자아냈다고.그런가하면 이한이는 생애 첫 실연(?)을 맛보기도 했다. 새로온 친구인 유나를 두고 정헌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던 중 정헌이가 먼저 유나에게 편지와 고무줄 반지를 건넸다. 이한이도 질세라 유나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했지만 유나는 편지를 거절했다. 유나에게 편지를 줬냐는 물음에 "안 가져갔어."라며 씁쓸해하는 이한이를 위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대도서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5일 대도서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이번 주 일요일(9/29) 오후 3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와우”, “이번에도 달려갑니다 >_"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에버글로우가 무대에 올라 ‘아디오스’ 무대를 꾸몄다.‘Adios’의 가삿말처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파워풀한 무대와 화려한 조명은 에버글로우를 더욱 빛나게 하며, 여섯 멤버들의 꽃길 행보에 시선을 집중시켰고, 매력적인 표정은 무대의 흥을 돋우며 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사랑스러운 분위기 속 여섯 멤버들을 아우르는 개성을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소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한소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한소희의 팬들은 “이건 언제야 ㅋㅋㅋㅋ”, “뭐지 왜이렇게 이쁘지”, “귀엽다:v”, “ 이사람 외모ㅜ모야..?”, “언니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용주는 지난 4월에 발매한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 발매 이후 5개월여 만에 새 싱글 '그게 좋더라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그게 좋더라구’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따스한 피아노 선율과 후반에 더해지는 스트링 연주가 용주만의 섬세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다.모스트웍스 측은 “많은 성원에 힘입어 좋은 싱글앨범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받은 사랑 만큼 보답 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활동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원조 한류스타 배우 재희, 씬스틸러 배우 이준혁, 보니하니 출신 배우 이수민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유리는 방송에서 "IQ가 148 나왔다"며 멘사 회원이라고 전했다.이준혁은 “아니다. 한국말 너무 잘하시더라”며 아들 한현민과 상반된 주장을 했는데. 오히려 한현민은 “저희 아버지가 한국말을 잘하신다고요?”라고 되물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를 지켜보던 MC 김용만이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장면이 있냐고 묻자, 재희와 안젤리나는 “딱 한 장면이다”, “인사를 나누는 씬이다”라며 당시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녹화에서 섹시스타로 인기를 얻은 강예빈은 의외로 "소개팅을 한 번도 안 해봤다"고 솔직 고백했다. 강예빈은 운명의 사다리 데이트 때 본인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강예빈과 데이트를 하게 된 썸남이 "여행을 가자고 했을 때 흔쾌히 가자고 해줄 수 있는 여자가 좋다"고 말하자, "전 항상 (여행) 트렁크가 준비 되어있어요"라고 얘기해 썸남을 '심쿵'하게 만들었다.가장 먼저 등장한 강예빈을 보고 김희철은 ‘친구’라며 장난을 쳤다.그런가 하면 15년 만에 연애 예능에 출연한 배슬기는 진지하게 "(과거) 그때는 사실 연애 감정이 없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남자들에게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신상 복고 댄스'를 선보이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해 썸남들의 환호를 받았다.데이트를 하게 된 배슬기는 썸남에게 "(당신이 마음에 든다) 썸 카드를 봤다"며 돌직구를 날리며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썸남이 "아이 콘택트를 하며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자, 배슬기는 썸남의 눈을 피하지 않고 지그시 바라봤다 썸남은 "아이 콘택트를 너무 잘한다"라며 배슬기의 눈빛에 심쿵한 듯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여성들이 등장하자 남자 출연자들은 저만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희철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lfie, 셀카왕. 다른 사람이 찍어준 것처럼보이겠지만 사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찍은겁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희철은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등 다수 예능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제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6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HEN THE BOOTY BRINGS OUT THE HOLY GHOST IN YOU nah but foreal i love these guys so much Make sure to watch the full reaction!! (P.S OMAR wassgood Mr. Steph Curry?) @omvrkb @louballout @ouskb”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사랑해요 언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