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아이 코스메틱스는 혁신적인 원료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앞세워 미국 주요 유통채널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엑소좀(Plant Exosome) 제품과 항산화에 특화된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 원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케이아이 스템-셀 엑소좀 스킨부스터 키트, ▲케이아이 비노리셋 앰플, ▲케이아이 엑소라겐 리페어 크림,▲케이아이 벨루아 실키크림 등이 있다.

케이아이 코스메틱스(ki cosmetics)는 제품 용량을 늘리기 위한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오직 ‘효능’과 ‘안전성’ 중심의 처방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게 만든다”는 철학을 제품 개발의 기본으로 삼고 있다.
더케이 인터내셔널 정기호 대표는 “한국의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케이아이 코스메틱스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미주 시장의 성공을 발판으로 아시아 및 유럽 시장으로도 진출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케이아이 코스메틱스는 고급 에스테틱, 뷰티 전문샵, 온라인 뷰티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히 유통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R&D 투자와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