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 10만 쌍의 결혼식을 이끌어내는 웨딩앤은 4년 연속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서울웨딩페어 역시 매회 개최마다 폭넓고 다양한 서비스로 긍정적인 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웨딩앤 서울웨딩페어에서는 약 1,500여 곳의 정상급 웨딩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알차고 합리적인 웨딩플랜을 위한 컨설팅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웨딩플래너가 1:1 맞춤 상담을 통해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가 지원된다.
현장에서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방문만 해도 매일 모두에게 100% 증정되는 ‘다드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혼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을 매 계약마다 각 50,000포인트씩 받을 수 있다.
웨딩앤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웨딩 또는 허니문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 한하여 신라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 교환권과 포켓 와이파이 2일 무료대여, 아워홈 식사 10% 할인(인천공항점), 신라면세점 멤버십 GOLD카드 발급 최대 15% 할인 등을 제공한다.
웨딩드레스 특별전에서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 2019 신상 드레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알렉산드라, 벨에포크, 레이나모라 외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스튜디오는 달빛스쿠터, 루나, 마이퍼스트레이디 등 예비신랑 신랑신부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업체들이 참석한다.
현장에서 한복과 예복 계약을 진행해도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복 브랜드 ‘아씨’에서는 계약 시 키친아트 라팔멀티 포트를 제공하며, 예복 브랜드 ‘헌트맨’에서는 예복 또는 정장 진행 시 맞춤 셔츠 원단 업그레이드(10만원 상당) 리허설 촬영용 블랙턱시도 세트 무료대여(20만원 상당), 무기한 리폼 및 수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담당 플래너에게 폐백음식 샘플을 신청하면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진행되며, 서울웨딩페어만의 하이마트 단독특가 세일로 혼수 전용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캐시백, 구매 금액별 최대 30만원 롯데상품권 or 엘포인트 지원 등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제 275회 서울웨딩페어 무료초대장은 서울웨딩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