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위뜨, 가볍고 편한 애슬레저웨어 티챠(TITCHA) 출시!

입력 2020-10-07 16:27

50년 전 이너웨어로 출시한 티챠 라인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애슬레저웨어로 새롭게 재해석

위뜨의 ‘마침내 레깅스, 자유로움을 완성하다’ 캠페인 티저 영상 속 ‘티챠’ 레깅스 언박싱 장면(이미지 출처: ㈜그리티)
위뜨의 ‘마침내 레깅스, 자유로움을 완성하다’ 캠페인 티저 영상 속 ‘티챠’ 레깅스 언박싱 장면(이미지 출처: ㈜그리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의 신제품으로 가볍고 편한 애슬레저웨어 ‘티챠(TITCHA)’ 라인을 론칭 한다고 7일 밝혔다.

1968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 위뜨는 여성의 해방과 자유를 지지하며 보다 편안한 여성 이너웨어 개발에 앞장섰다. 최초의 심리스 이너웨어 제품을 론칭 한 브랜드로, 1970년에는 깃털처럼 가벼운 착용감으로 브라렛의 시초가 된 ‘티챠(TITCHA)’를 론칭 해 전 세계 6백만 개를 판매하는 등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애슬레저 티챠 라인은 티챠 발매 50주년을 맞아 애슬레저 라인으로 재해석해 출시하는 헤리티지 에디션이다. 50년 전 티챠 라인이 세상에 없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이너웨어를 처음 선보였던 것처럼 애슬레저 티챠 라인 역시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기획했다.

그리티는 위뜨의 애슬레저 티챠 라인 출시를 기념해 티챠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보여줄 ‘마침내 레깅스, 자유로움을 완성하다’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위뜨 국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곧 공개될 캠페인 본편 영상을 보고 기대되는 티챠 레깅스의 특징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티챠 레깅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