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쓰’ 파우더룸 단독 선론칭!

입력 2020-11-24 08:25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Together Project’ 일환...소비자 선호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탄생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쓰’  파우더룸 단독 선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덕의 의견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all my things)’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앱에서 25일 단독으로 선 론칭한다.

‘올 마이 띵스(이하 AMTS)’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코크리에이션 ‘Together Project’를 통해 뷰티 고관여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다.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말하는 모든 것들(all my things)’을 담아낸다는 컨셉 아래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AMTS의 첫 컬렉션인 ‘Hi, I’m Yours’는 지난 여름 파우더룸 설문조사를 통해 약 9,000여 명의 유저들의 의견을 모아 제작된 메이크업 라인으로, 쿠션과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 틴트 3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AMTS 관계자는 “브랜드 스토리가 시작된 ‘파우더룸’에서의 선 론칭은 자체로도 의미가 크다.”며, “제품 출시를 위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고 기다려 준 실제 소비자이자 대표 코덕인 파우더룸 유저들과 브랜드 탄생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풍성한 혜택을 담은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코덕의 취향을 담은 첫 뷰티 제품 ‘Hi, I’m Yours’ 컬렉션이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