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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린업24, 한파 기간 매출 103% 상승

입력 2021-01-19 14:40

한파로 배수관·세탁기 동파 사례 급증…셀프빨래방 업계 호황

크린업24, 한파 기간 매출 103% 상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올해 초 영하 20도에 육박하는 북극발 한파에 셀프빨래방 이용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폭설과 함께 강추위가 불어닥치며 배수관이 얼거나 혹은 세탁기 수도관 자체가 얼어 붙었기 때문이다.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 역시 연이은 한파로 때 아닌 호황을 맞이했다. 크린업24 서정마을점은 지난 8일부터 14일 사이 매출이 전주 대비 약 103%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한파로 셀프빨래방을 찾는 고객들이 몰려 일주일 매출이 2배 이상 훌쩍 뛰었다.

크린업24 서정마을점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세탁에 어려움을 겪은 분들의 발걸음이 모두 셀프빨래방으로 향한 듯하다”며, “1월 7일까지 매출이 200만 원대였는데 본격적인 한파가 닥친 후 일주일 매출이 400만 원대로 뛰었다”고 전했다.

크린업24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무인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로 전국 5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빨래방을 이용하며 발생하는 유휴 시간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멀티숍 형태의 매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크린업24와 결합 가능한 멀티숍 모델은 ▲무인카페 ▲편의점 ▲코인노래방 등이 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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