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한세드림 컬리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소비자 공략

입력 2021-01-29 10:27

“봄 스타일링은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완성!”

 컬리수, 시그니처 아이템 ‘오감팬츠’ & ‘스팽글 맨투맨’
컬리수, 시그니처 아이템 ‘오감팬츠’ & ‘스팽글 맨투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컬리수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리수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오감 팬츠’와 ‘스팽글 맨투맨’은 매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봄에는 기능성까지 강화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을 공략할 전망이다.

핏, 가격, 소재, 컬러, 디자인 다섯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 ‘오감 팬츠’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착용감이 뛰어난 스판으로 제작됐으며, 기존 라인에서 슬림, 일자, 베기 등 다양한 핏으로 확대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스쿨슬림데님팬츠’와 ‘컴포트베기데님팬츠’가 매장에 출고되자 마자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허리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나나밴드가 올해부터 추가돼 아이들이 허리 사이즈에 제약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게 됐다.

컬리수는 올해 첫 프로모션 ‘새해 복 쿠폰 받으소!’를 진행 중이며, 행사는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매해 많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는 기능성을 강화한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현재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