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레시피 새롭게 구축…‘클린라벨’ 제품으로 리뉴얼

돌 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후룻컵’ 재료를 자연친화적인 것으로 바꾸는 등 ‘클린라벨’을 적용해 맛과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클린라벨(Clean Label)’은 최소한의 첨가물과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식품 및 소재를 의미한다.
기존 제품 대비 영양도 대폭 강화했다. ‘파인애플컵’ 1컵 기준 1일 비타민C 권장 섭취량의 99% 가량을 채울 수 있도록 구성해, 맛뿐만 아니라 영양적인 부분에 대한 만족도도 높였다.
돌 코리아 식품사업부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함께 제품의 성분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우려도 함께 커지면서, 보다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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