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이베이코리아와 MOU 체결

입력 2021-02-01 15:18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갈더마코리아(대표: 김연희)는 1일 자사의 바디 보습 전문 더마브랜드 ‘세타필’이 G마켓과 옥션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디케어 브랜드가 이베이코리아와 MOU를 체결한 것은 국내에서는 세타필이 최초이다. 세타필과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모션 강화 및 신제품 마케팅 활동 확대 등 온라인 비즈니스를 더욱 활성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구축,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김정연 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짐에 따라, 세타필은 이커머스 채널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와의 이번 MOU 체결은 그 일환으로서, 향후 온·오프라인 채널 별로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며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채널 내 바디케어 부문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세타필과 다방면으로 협력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