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철 잠자리를 보완하며 수면 퀄리티를 높게 만들어주는 토퍼 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시중의 다양한 매트리스토퍼는 제품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인 데다가, 특히 세탁 후 꺼짐이나 뭉침 현상이 나타나 이중구매로 이어지는 일부 저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아쉬움이 이어지고 있으므로 소재와 봉제 기술, 사용 수명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

한편 슈퍼싱글 침대 토퍼 누잠매트리스의 장점은 오래가는 푹신함에 있다. 일반적인 솜이나 라텍스가 아닌 개별로 블록화한 섬유를 압축볼 구조로 가공한 뒤, 약 330,000개를 아낌없이 주입하여 일반 매트리스토퍼 대비 우수한 복원력 및 4배 긴 사용 수명을 자랑한다.
각각 압축미니볼 소재의 뛰어난 통기성과 포근함을 특징으로, 사계절 내내 침대패드, 침대 메트리스, 요매트 및 요토퍼는 물론 차박 매트, 캠핑매트 등 야외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급 호텔 토퍼에만 적용되는 입체 봉제 기술로 제작되어 오랜 사용이나 잦은 세탁에도 꺼짐이나 뭉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원단은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OEKO-TEX)을 받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공인기관의 시험을 통해 라돈과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등의 불검출 결과를 얻었다. 아울러 커버만 세탁할 수밖에 없는 다른 소재와 달리 통세탁이 가능해 아기매트, 유아매트로 집에서도 유해물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누잠매트리스는 고가의 하이브리드 슈퍼싱글 침대매트리스의 편안함을 합리적인 비용에 누릴 수 있으며, 수면 중 뒤척임에도 전신을 포근하게 감싸는 등 섬세하게 반응하여 숙면할 수 있게 도와준다.”라며, “고객님들이 저희 누잠구름매트리스를 통해 처음 만족감 그대로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잠자리를 누리는 것이 저희 제품의 존재의 이유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