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재혼전문가 이지수, 독보적 상담기술 보유

입력 2021-04-30 17:08

재혼전문가 이지수, 독보적 상담기술 보유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이지수 커플매니저에게는 ‘나의 삶이 소중하듯 남의 삶도 소중하기에, 타인의 인생을 이용하지 않겠다’는 철칙이 있다. 그는 “이혼의 과정과 이혼 후의 시간이 얼마나 힘든지 알기에, 그리고 평범하게 가정을 이루고 사는 행복이 얼만큼 절실한지를 잘 알기에, 단순한 커플매니저가 아닌 함께 길을 찾아가는 안내자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과거 모델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했던 이지수 커플매니저는, 르매리를 방문하는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이혼의 경험이 있다. 이에 누구보다 그 아픔을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살려 재혼상담에 나서고 있다고 30일 전했다.

재혼은 이별 사유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그에 공감하고, 거기에 맞는 솔루션을 내릴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많은 돌싱남녀들이 오직 재혼만 전문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를 찾는다. 그 중에서도 이지수 매니저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많은 성혼커플을 탄생시켜 눈길을 끈다.

이지수 매니저는 “재혼하려는 분들이 뭘 원하고, 어떤 마음인지를 잘 파악하고 있는 것이 높은 성혼율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또한 너무 많은 것을 원하는 회원들에게는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을 냉정하게 알려주고 이해시키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방문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는 “재혼을 망설이는 분들이 더 이상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나와 함께 당당하게 자신만의 삶을 찾길 바란다”라며 “고민이 많을 때는 꼭 저를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혼전문가 이지수 커플매니저가 근무하는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신원이 확인된 회원들 간의 재혼맞선을 주선하는 곳으로, 돌싱동호회 등과 달리 안전한 만남을 진행할 수 있어 최근 돌싱남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