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한빛산업개발, 사랑의열매에 벽지 500롤 기부

입력 2021-06-05 13:12

구례군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가정 전달 … 자원봉사자 재능기부로 도배작업 진행

 ㈜한빛산업개발 기부물품 전달식 -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 김순호 구례군수, 우상효 ㈜한빛산업개발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빛산업개발 기부물품 전달식 -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 김순호 구례군수, 우상효 ㈜한빛산업개발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4일 ㈜한빛산업개발(대표이사 우상효)가 구례군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가정을 위해 벽지 500롤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전남 구례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빛산업개발 우상효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김순호 구례군수,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함께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빛산업개발이 기부한 1,000만 원 상당의 고급벽지 500롤은 구례군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주거환경이 취약한 저소득가정과 마을경로당 등에 전달되며, 벽지 도배작업은 구례군 지역내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시공될 예정이다.

우상효 ㈜한빛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취약한 환경에 처해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의 환경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며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준 한빛산업개발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벽지는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큰 기부를 해주신 ㈜한빛산업개발 우상효 대표이사님과 임직원께 감사드린다”며 “기부물품은 각종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빛산업개발은 1999년 설립된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기업으로, 실내건축 위주의 의장공사, 바닥재, 벽지공사 등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