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부터 시작된 널디의 해외 진출 첫 지역은 일본이었다. 같은 해 10월 도쿄 하라주쿠에 널디의 해외 첫 정규 스토어를 개장했다. 널디만의 확고한 브랜드 세계관과 디자인 콘셉트가 큰 호평을 받으며 일본 특유의 강한 마니아층이 형성됐다. 하라주쿠는 일본의 젊은 패피(패션 피플)들이 모이는 곳으로, 스트릿 브랜드 매장이 밀집된 곳이다.

널디는 일본 ‘국민 아이돌’ 아라시(ARASHI), 유명 기획사 '쟈니스' 소속 아이돌 스노우맨, 일본 밴드 세카이노 오와리 외 다수 연예인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널디는 지난해 11월 신라호텔 면세점 1층 메인 구역에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주목을 받았다. 일반적으로 주요 오프라인 면세점의 1층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톱 티어 뷰티 브랜드들이 독식하던 상징적인 자리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