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배네타엔터테인먼트와 모네토 밀키트 사업 개시

입력 2022-05-06 13:03

배네타엔터테인먼트와 모네토 밀키트 사업 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배네타 엔터테인먼트(대표 안주현)와 식품문화 전문기업인 모네토의 협업으로 도시락 밀키트인 ‘리본푸드’ 브랜드를 런칭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네토는 부산지역 대표 뷔페 레스토랑인 마리나 블루키친을 운영하며 당일 제조 원칙으로 신선한 도시락 밀키트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배네타는 소속된 인플루언서를 모델로 모네토와 커머스 사업을 진행하며 오는 6월 온라인에서 ‘리본푸드’ 브랜드로 약 100여종의 도시락&샐러드 제품을 출시 및 판매 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출장뷔페 수요가 많아진 시대에 맞춰 케이터링 사업을 기획 중이다.

배네타 안주현 대표는 “최근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밀키트 시장에 발 맞추어 본사의 다이어트 보조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업체를 찾던 중 모네토에서 개발한 메뉴를 보면서 무작정 굶거나 적게 먹는 식단보다는 고단백과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것이 서로의 취지에 부합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빠르게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배네타E&M은 자사 자체 개발 및 OEM으로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인 리본시리즈를 출시하여 SNS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