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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슈코, 유통 플랫폼 O2O2P(On-line to Off-line to Person) 구현

김신 기자

입력 2023-05-04 09:53

코슈코, 유통 플랫폼 O2O2P(On-line to Off-line to Person) 구현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코스메틱 기업 ㈜코슈코가 급변하는 산업시대에 부응하고 후원방문판매 유통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2P(On-line to Off-line to Person)플랫폼 시스템을 구현한다.

대구 지역에 본사를 둔 ㈜코슈코는 전략연구소인 ㈜바이노텍과 함께 핵심인원을 제외한 모든 부문를 전문화하기 위해 모든 부문을 법인화하여 지난 팬데믹 시대에도 굳건히 매출이 상승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업체는 국내 및 미국에서도 특허를 받은 나노 약물 전달기술과 자체 원료를 생산할 수 있는 하이드로에토좀 기술기반의 개선제 화장품인 ‘리포브’ 제품으로 국내시장을 다진 바 있다.

코슈코는 유통 플랫폼 O2O2P(On-line to Off-line to Person)를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클라운지에 적용시켜 고객과 셀러들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업체 측은 유통의 패러다임을 확립함에 따라 자사 제품의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최고가 아니면 최초가 되자’라는 경영철학을 내 건 ㈜코슈코는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제품의 세대 진화를 거듭하며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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