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배우 나나, 근대5종 국가대표 서창완, 테니스 국가대표 신산희와 함께 ‘일상과 스포츠 넘어’ 캠페인 전개

르꼬끄의 이번 캠페인은 약 140여 년간 이어온 스포츠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선보인 2025 FW 신제품 '선데이 컬렉션'의 명확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일상과 스포츠를 넘어' 슬로건처럼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물며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고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에 캠페인에도 '일상과 스포츠를 넘어' 주제에 부합되는 인물이 등장한다. 르꼬끄 앰배서더인 나나는 평소에도 짐(Gym) 스포츠를 비롯해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준다. 근대5종 국가대표 서창완은 2024년 세계 월드컵 개인전 금메달, 세계선수권 2관왕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였다.
2024 파리 올림픽 출전을 비롯해, 2025 근대5종 계주 세계선수권대회 혼성 계주 부문 동메달을 획득하며 꾸준히 활동 중이다. 테니스 국가대표 신산희 선수는 2019년 창원 M15 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지난 7월 중국 우닝 M15 대회까지 통산 4번의 국제대회 단식 우승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한편 르꼬끄의 신제품 '선데이 컬렉션'은 르꼬끄의 오랜 스포츠 정체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라인이다. 컬렉션 주력 제품인 ‘선데이 자켓’은 1882년부터 축적해온 브랜드 아카이브에 기반해, 르꼬끄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저지 소재 트랙 셋업을 모티브로 한다. 여성용으로 출시한 ‘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은 일체형 후드가 탑재돼 실용적이며, 크롭 기장이라 바지와 스커트 등 어디에나 어울린다. ‘뉴 헤리티지 자켓’은 스텐 넥 카라에 풍성한 핏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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