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바이는 매년 11월부터 3월까지 DP 월드투어 챔피언십을 통해 세계적인 골프 시즌의 중심지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실제로 사막의 햇살과 최상의 코스 관리 덕분에 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모여드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꼽히는 야스 링크스(Yas Links), 주메이라 골프에스테이트(Earth 코스), 에미레이트 골프클럽(마즐리스 코스) 등 명문 코스에서 치열한 티오프 경쟁이 펼쳐진다. 제이케이이지컴퍼니는이러한 명문 구장에서의 라운딩과 함께 DP 월드투어 파이널 라운드 현장 참관 기회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이번 투어는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들은두바이 SLS 호텔&레지던스와 아부다비 바브 알카스르호텔 등 5성급 호텔에서의 숙박, 전 일정 조식과 다채로운식사,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시티투어 및 세이크자이드그랜드 모스크 방문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또한 VIP 공항 에스코트 서비스와 전용 차량 지원으로 이동의 편의성도높였다.
제이케이이지컴퍼니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세계적인 골프 이벤트와연계된 프리미엄 투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두바이·아부다비 골프투어 역시 정규 라운드와 대회 참관, 고품격여행 일정을 결합해 골프 애호가들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