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경기 최대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27일 수원메쎄서 개막…대규모 참가 브랜드와 육아용품 한자리

김신 기자

입력 2025-11-27 13:54

"브라이텍스 등 300여 브랜드 참가… 실속 구매 혜택과 현장 이벤트까지 가득"

경기 최대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27일 수원메쎄서 개막…대규모 참가 브랜드와 육아용품 한자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경기 최대 규모 육아 전문 박람회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27일 수원메쎄(수원역)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 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브라이텍스 ▲오이스터 ▲시크 ▲베베루나 ▲베이비브레짜 ▲포그내 ▲유팡 ▲마더케이 ▲블루래빗 ▲크림하우스 등 30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가해 나흘동안 유모차, 카시트, 매트, 젖병, 스킨제품까지 다양한 육아용품을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예비부모를 위한 ‘첫만남 스토어’ 부스에서는 뉴트리시아(압타밀제조사), 바이오가이아, 무스텔라, 베베숲, 브라운(체온계) 등 육아에 필수적인 브랜드 제품들을 핫딜가에 구매할 수 있어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수원 코베에는 공식 제휴병원인 동탄제일병원이 현장에 직접 참여해 임신, 출산 관련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고위험 임신 체크부터 산후조리원 안내까지 임산부 상황에 맞춘 정보 제공으로 예비맘들의 실질적인 고민 해소를 돕는다.

관람객을 위한 실속 혜택도 마련됐다. 27일(목), 28일(금) 양일간 유모차, 카시트, 웨건 구매 시 구매금액의 5%를 코베페이로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실제 가성비 있는 구매 효과를 체감했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경기 최대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27일 수원메쎄서 개막…대규모 참가 브랜드와 육아용품 한자리

코베페이는 자녀 출산, 양육에 따른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입된 결제 수단으로, 현장에서 육아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최사인 (주)메쎄이상에서 개최하는 모든 베이비페어에서 사용 가능하다.

개막일인 27일(목)에는 육아 전문가 조운겸 박사의 책육아 특강과 더불어 수원 팔달경찰서, 영통경찰서와 연계한 아이 실종 예방 지문등록 캠페인도 함께 진행됐다. 28일(금)에는 원더빌 키즈카페가 진행하는 마카로니를 이용한 오감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감각 발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특히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얼리버드 선물을 증정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뽑기 참여만 하면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와, 임신부 및 첫돌맘 대상 압타클럽(임신·육아 멤버십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11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4일간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전 등록을 하지 않은 관람객도 현장 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와 참가 브랜드, 이벤트 내용 등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