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오프닝에서 강호동은 "김희철이 이번주 핫피플이다. 깜짝 놀랐다"라고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민경훈은 “희철이한테 난 실망했어. 나한테 이러면 안 되지. 이럴 수가 있어?”라고 멱살을 잡았다. 멤버들에게'김희철♥민경훈'이라고 써 있는 '나비잠'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보여줬다.6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 “김희철과 모모가 2년 째 연애중이다”라고 보도했다.김희철은 “왜 내 가슴에 네가 손을 얹어”라고 응수했다. 김희철은 “형이 나중에 누구 만나면 너한테 얘기해줄게”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새 싱글 '날라리' 퍼스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능동적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 똑같은 가발 속 다른 컬러의 가발,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 등 감각적인 오브제로 선미의 아이덴티티와 주체적인 태도를 표현하며 선미의 새로운 도전을 암시했다.선미는 지난 2월부터 4개월간에 걸쳐 북미, 아시아, 유럽 18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 ‘워닝’(WARNING)을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메가 히트를 이어온 선미가 자작곡 ‘날라리’까지 5연타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은지(에이핑크)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정은지(에이핑크)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HBD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고마웠어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정은지(에이핑크)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승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오승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이 기다리셨죠~? 약속이 늦어서 미안해요 항상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막막하기만 했던 댄스를, 팬 여러분들 덕분에 이렇게 좋은 분들과 재미있게 해볼 수 있었어요! 하나하나 섬세하게 챙겨주고 도와주신 우리 구성쌤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멋있당 승후니”, “춤까지잘추네”, “오빠 너무 멋있당”, “멋있네요! #swag”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오승훈은 앞선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한 TV CHOSUN ‘조선생존기’최종회에서는 조선시대로 떨어진 현대 인물들이 토정 이지함의 도움으로 현대로 다시 돌아가는 과정이 그려졌다.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괴력 전개’로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방송에서 정난정(윤지민)의 계략으로 죽을 뻔한 한슬기(박세완)은 임꺽정(송원석)에게 ‘긴급 호출’을 해 갇혀 있던 윤원형(한재석)의 집에서 겨우 빠져 나왔다. 청석골 명월당으로 피신한 이들은 군수와 도적떼가 결탁했다는 소식을 들은 터. 직전 명종(장정연)과의 1대1 술자리에서 “궐담이 너무 높아 백성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은 임꺽정은 깊은 고뇌 끝에 한슬기에게 “내가 세상에 할말이 좀 있는데, 좀 나서도 이해해 주겠소?”라고 말해, ‘임꺽정의 난’의 서막을 알렸다.같은 시간 내시 한정록(서지석)과 의녀 이혜진(경수진)은 세자빈이 한슬기에서 양제로 바뀐 것을 확인한 후, 한슬기와 임꺽정이 있을 법한 청석골로 내려가자고 뜻을 모은 터. 한정록은 명종에게 마지막까지 ‘실수의 인사’를 올리고 궐문 밖으로 나온 반면, 이혜진은 자신과 함께 조선에 남아 왕과 왕비가 되자는 정가익(이재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0일 예원이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됩시다!!!!! @y_eunniii”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예원의 인스타그램은 예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0일 이나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이나경은 치어리더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이나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0일 학진이 인스타그램에 “배우선수학진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고마워요 .열심히 잘할게요 어제 정말 더웟을텐데.. 진짜 고생했어요!!! 아그리구... p.s 사..사..랑..합...ㄷ”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배우님 화이팅!!!!”, “사...사....ㄹ...”, “멋있어 보여.”, “마이진”, “배우님 굿굿 생일축하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학진의 인스타그램은 학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인호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인호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앙”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ㅋㅋㅋ 별귀여워요”, “ 김인호 같은 남자 어디없나..”, “내사랑”, “형 존예야”, “손가락 별 ㄷㄷ 여윽시 형님이십니다”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김인호는 지난 8월 1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서현이 근황을 전했다.지난 20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모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주황색 원피스를 입고 얼굴을 다 가리는 하얀색 모자를 착용한 채 의자에 안장 편안히 쉬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얼굴을 모자로 가린 탓에 누군지 전혀 알 수 없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한편, 서현은 2018년 MBC 드라마 '시간'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에서 제대로 된 자본도 없이 시작한다큐로 예상치 못한 흥행 기적을 일으켜 벼락부자가 된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을 맡은 배우 전여빈이 솔직하면서도 다정하고 쓸쓸하기까지 한 다양한 연기로 극을 가득 채웠다.방송에서 임진주는 지난밤 손범수과 잤다고 고백해 이은정(전여빈 분)과 황한주(한지은 분)를 놀라게 했다.한주는 이른 사춘기에 돌입한 것 같은 초등학생 아들 인국(설우형)이 말끝마다 슬쩍슬쩍 아빠 이야기를 꺼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정작 “아빠 보고 싶어?”란 질문엔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 심란한 마음을 안고 간 사무실은 난리가 나있었다. 재훈(공명)의 여자친구 하윤(미람)이 찾아와 “네가 나보고 감히 헤어지자고?”라며 난동을 부리고 있었던 것. 그런 그녀를 향해 그만하라고 소리친 재훈은 한주가 알았던 후배의 모습이 아니었다. 방송 말미에서도 한밤중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되어 들어와 잠들어버린 하윤에게 씁쓸한 얼굴로 이불을 덮어주던 재훈. 어쩌다 이렇게 ‘버티는’ 연애를 하게 된 걸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강원도 양양의 한 바닷가 근처에서 카라반 생활을 하고 있는 김민준의 일상이 공개됐다.캠핑이 낯선 악동MC들을 위해 배우 김민준이 직접 준비한 ‘멍.멍.멍’ 파티와 다양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았다. 첫 번째 멍 파티인 ‘물멍’을 즐기기 위해 양양 바닷가로 나선 MC악동들은 서핑을 자유자재로 즐기지만 김준현은 먹방 인생 최대의 위기를 겪는데.캠핑경력 11년 차 김민준은 더치오븐과 테이블 의자 등을 능숙하게 준비했다."이 차로 반려견과 전국일주도 해봤다. 사실은 반려견 때문에 카라반을 구입했다"며 "거의 6년째 카라반 여행 중이다. 원래 차에서 자는 차박을 했는데, 씻고 싶고, 음식도 만들어 먹고 싶어서 카라반을 생각했다. 잠 들었다가 깼을 때 '내 집이다'라는 생각이 든다. 눈 떴을 때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다"고 말했다.‘물멍’에 이어 ‘먹멍’에 돌입한 악동 MC들은 김민준이 직접 준비한 돼지고기 수육과 문어 샐러드, 셰프 오스틴강이 즉석에서 선보인 조개 술찜까지 맛보며 낭만 캠핑을 즐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에서는 은동주(한지혜)에게 반하는 차필승(이상우)의 모습이 그려졌다.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황금정원’은 8.1%(20회 수도권 기준)을 기록했다. 이상우가 한지혜에게 반하는 순간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8.7%까지 치솟았다.비로소 엄마의 이름을 알게 된 동주는 머지않아 엄마를 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기뻐하는가 하면, “엄마” 소리를 마음껏 외쳐보며 만날 날을 미리 연습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차필승은 "이게 지금 뭐하는 거냐. 여긴 바다가 아니잖냐 그냥 언니한테 가자고 말해라"고 말했다. 믿음인 "어떻게 그러냐. 가족도 아닌데. 그러다 떠나면 어떻게 하냐"라며 눈물을 흘렸다.더욱이 한지혜의 보육원에 찾아간 이상우는 한지혜가 자신의 부모가 뺑소니 당한 당일에 버려졌다는 사실과 그 날이 황금정원 축제 당일이었음을 알게 된다. 신고 녹취록을 통해 그 당시 여성 목격자가 있었음을 발견했다. 김유석(최대성)-조미령(한수미)이 이상우 부모 교통사고의 목격자였음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더욱이 김유석과 조미령 사이에 남자 아이가 있었음이 밝혀져 안방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