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키즈모델선발대회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천사 같은 비주얼의 천지유·강민우 화보 공개

승인 2019-12-03 09:00:00

center
사진=천지유, 강민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키즈(어린이)모델선발대회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천사 같은 비주얼의 아역배우 천지유와 강민우의 파티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천지유·강민우의 화보는 화려한 파티 의상을 입고 촬영한 것으로, 천지유·강민우의 천사 같은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2013년생인 천지유는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표정연기를 보였다. 천지유는 매력적인 눈동자를 빛내거나, 해맑게 웃는 모습 등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밝혔다.

2015년생인 강민우는 노래가 특기인 만큼, 많은 스탭들이 운집한 카메라 앞에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아역배우 천지유·강민우는 어린 나이 답지 않게 다양하게 표현되는 자연스러운 미소로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녹였다는 후문이다.

천지유, 강민우의 학부모는 “아이들이 평소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 걱정했는데 스탭들의 자연스러운 리드에 아주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한 것 같다”라며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 작업인 만큼 믿고 진행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 최초로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댄스스튜디오를 오픈하였다. 위치는 일산 롯데백화점 10층이며 K-POP 열풍에 맞춰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스튜디오 내부는 댄스스튜디오에 맞게 넓은 댄스용 강의실과 카페테리아, 방송카메라로 테스트 가능한 카메라테스트실이 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에이 방송사에 프로덕션으로 진출이 확정되었다. iTV라는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하였으며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키즈를 대상으로 한 팅키즈, 키즐이 있으며 하이틴을 대상으로 하이틴에이저가 있다. 팅키즈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전속배우 장채경, 신윤주와 키즈 크리에이터 이재준, 곽민승이 진행하며 아이들의 새롭고 다양한 도전 예능을, 키즐은 아이들의 심리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컨셉의 예능을 다루며 하이틴에이저는 10대들의 예능을 관찰카메라와 웹 공감 드라마를 방영 중이다.. 11월 4일 첫방송으로 뜨거운 관심과 인기리에 출발하였으며 키즐은 매주 월,화에 본방송 토요일에 재방송이, 하이틴에이저는 수,목,금 본방송, 일요일에 재방송이 진행된다.

center
사진=키아나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전경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이번 방송 편성이 확정되면서 아역배우들의 더 나은 환경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본사 3층에 촬영 스튜디오를 확장하여 리모델링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뉴미디어 MCN 사업에도 진출해 강력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사업분야로도 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하며,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MCN PLAYTOWN에 투자하여 활발한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cmy@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