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7(일)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러시아산 녹용으로 만든 구전녹용이 임영웅과 함께 하는 ‘설레는 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가수 임영웅은 방송인 송해에 이어 구전녹용 2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증정(정진단, 복세편살, 구전녹삼, 구전샴푸&트리트먼트 제외)된다. 또한 10% 할인 쿠폰 적용 후 총 구매가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구전녹삼(30포) 1박스가 무료 증정된다.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되며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다.

엄선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편강탕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의 노하우가 제조법에 접목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3주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구전녹삼 1박스 무료증정과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예년처럼 소중한 분들과의 만남에 제약은 있지만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선물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콜센터, 편강도원 매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