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보국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 23일 CJ오쇼핑 최화정쇼 앵콜 방송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계절가전 대표 브랜드 보국전자가 오늘(23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CJ오쇼핑 ‘최화정쇼’의 앵콜 방송을 통해 또 한번의 써큘레이터 완판 신화 기록을 노린다.

보국은 지난달 12일 최화정쇼를 통해 신제품 ‘보국 제로닷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을 선보여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하지 않은 날씨에도 불구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성공적인 론칭 이후 계속된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와 방송 요청에 따라 오늘 저녁 방송되는 최화정쇼에서도 ‘더 다이나믹’의 세가지 색상 네이처 그린(BKF-1B30DC), 라이트 베이지(BKF-1A30DC), 그레이(BKF-1E30DC)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닷 DC팬 더 다이나믹’은 유니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최신형 써큘레이터로 써큘레이터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로 홈스타일링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디자인 가전이다. 최근 코로나 상황 속에서 홈데코에 대한 관심과 지출이 증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간파했다. BLDC 모터를 채용하여 내구성이 강하며 저소음·저전력·저발열 제품이라는 것이 주요 특장점이다.

실제 다수 실구매자들은 “흔치 않은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한 눈에 들어와 보국 더 다이나믹을 구매했다”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려 홈인테리어까지 가능해 만족스럽다” “소음이 적고 상하좌우 모두 회전 가능하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제로닷 서큘레이터 덕분에 더운 여름철 집안 구석구석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보국 관계자는 “5월 초 최화정쇼 런칭 방송 완판 후에도 ‘더 다이나믹’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세를 보여왔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재입고 및 2차 방송 문의를 해주시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23일 특별 편성한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보국 BLDC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과 함께 올 여름 자택의 실내 인테리어 효과와 시원함을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 더 다이나믹은 23일 CJ오쇼핑 최화정쇼 방송 외에 CJ온스타일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