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6(일)
예스오예스,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스마트폰 연동 시스템 선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예스오예스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에서 고객 및 예약관리가 통합적으로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는 고객관리를 바탕으로 예약관리, 매출관리, 마케팅, 직원관리 등을 하나로 통합하는 솔루션이다. 미용실, 네일샵, 피부샵 등 뷰티 서비스업의 경우 소상공인 업종으로 직원숫자가 적어 한 명의 직원이 고객 접객부터 다양한 업무를 담당해서 처리하는 업무상 고충이 있다. 이때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핸드SOS에서는 접근성 및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PC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것이 아닌 직원들이 모두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직접 접속을 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해 매장 운영의 효율 및 고객 접객에도 도움을 준다.

직원은 고객의 기존 서비스 목록을 본인의 스마트폰에서 확인을 하면서 즉각적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고객은 서비스가 끝난 뒤에는 다음 방문예약까지 즉시적으로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과 직원 모두가 운영의 효율을 높여 주게 된다.

특히 네이버예약과의 연동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온라인상에서 예약을 해주는 상황을 바로 파악할 수 있어서 중복 없이 예약관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핸드SOS에서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원격지원을 통한 1:1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PC와 스마트폰 모두 원격교육 서비스 진행을 통해 사용자의 원활한 이용을 제공한다.

핸드SOS의 고동민 영업팀장은 “핸드SOS는 뷰티샵에서 관리자가 있어야만 가능했던 업무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