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배우 성훈, 버거킹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 모델 발탁

입력 2022-01-12 11:12

배우 성훈,  버거킹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 모델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배우 성훈이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먹방계의 블루칩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성훈은 버거킹의 신제품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성훈은 2011 SBS 드라마신기생뎐으로 데뷔하여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모두 종횡무진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폭풍 먹방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선출(선수 출신)’답게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과 유기견 양희를 입양해 돌보는 자상한 모습 또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버거킹 광고 속 성훈은 서양 시대극 주인공의 모습으로 말을 타고 초원을 달리며..를 외친다. 마치 사랑하는 연인의 이름처럼 느껴지는 ..는 버거킹의 신제품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약자로, 성훈이 버거킹 매장의 문을 열고 ..를 찾는 위트 있는 모습으로 광고는 끝이 난다.

버거킹 관계자는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을 모두 갖춘 배우 성훈 님의 이미지가 트러플의 황홀한 풍미와 강렬한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로맨스 시대극의 주인공으로 광고 콘셉트에 충실하게 녹아들어 ..를 외치며 열연한 성훈 배우 덕에 현장에 함께한 스태프들 또한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