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자기방어 성분 모유 올리고당(HMO) 2FL 액상 분유까지 확대 적용
자기방어 체계 형성하는 2FL, 모유 올리고당 중에서도 가장 비중 높아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액상’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조제식 앱솔루트가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을 액상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앱솔루트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이하 앱솔루트 명작)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모유 올리고당 2FL(2’-O-fucosyllactose, 투에프엘)을 적용해 업그레이드했다.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를 형성하는 2FL은 모유에서 세 번째로 많은 영양 성분인 모유 올리고당(HMO, Human Milk Oligosaccharide) 중에서도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성분이다.

매일유업은 생후 24개월까지는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 형성에 매우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 주목, 앱솔루트 명작 액상에도 앱솔루트 명작과 동일하게 2FL을 적용해 리뉴얼했다. 이와 함께 두뇌와 눈을 위한 영양성분을 배합했다.

리뉴얼된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대형 마트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개월~24개월) 총 3종으로 분말 제품과 동일하게 월령과 단계를 구분해 출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 최초이자 독점적으로 2FL을 배합한 앱솔루트 명작은 리뉴얼 후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아기의 자기방어 능력은 물론 두뇌·눈 구성 성분까지 고려한 앱솔루트 명작의 핵심 성분을 액상 제품에까지 확대 적용함으로써 보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쉽고 간편한 액상 분유를 찾는 고객 여러분에게 육아의 부담은 덜고 영양은 더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