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킨스포츠 머렌 육각 트램폴린의 탄력망은 최대하중 150KG까지 수용 가능한 클럽형 고탄력망으로, 7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멜킨 머렌 육각 트램폴린은 1280mm의 와이드한 사이즈로 활용 공간이 넓어 전문적이고 프로페셔널한 클럽형 운동도 진행이 가능하다.
멜킨 머렌 육각 트램폴린은 일체형 바디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흔들림을 최소화하며 안정성을 높였으며 10mm의 로프를 사용하여 육각 프레임과 탄력망을 잡아주어 안정감 있는 운동이 가능하다. 트램폴린은 점핑운동을 하는 홈트 기구다 보니, 오랜 시간 잦은 충격과 무게가 더해질 수 있으므로 멜킨스포츠는 머렌 육각 트램폴린에 33mm의 강철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멜킨스포츠 머렌 육각 트램폴린의 손잡이는 7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최소 72cm부터 최대 116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머렌 육각 트램폴린의 손잡이는 특수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되어 땀과 수분에 강해 쉽게 찢어지거나 미끄러지지 않아 오염에 강하며, W자형 손잡이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되어 그립감을 높였다.
멜킨스포츠 관계자에 따르면 “머렌 육각 트램폴린은 점핑 운동을 할 때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4개의 볼트와 너트로 양 옆, 위아래를 모두 움직이도록 잡아 두어 흔들림이 없으며 미끄럼 방지는 물론 층간 소음 완화를 위하여 루버캡을 장착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