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F ‘펫푸드의 진화’ 캠페인 영상은 1955년 미국 위스콘신 본사 설립 이후 제품 진공포장 도입, 생육으로 건사료를 만드는 특별 공법 도입, 질소 충전(O2 Free) 포장 개발 등 67년 간 쌓인 ANF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소개했다.
ANF는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풍성한 경품 혜택의 ‘우리 아이 챱챱 챌린지’ 및 ‘내새꾸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챱챱 챌린지’는 SNS를 통해 반려견, 반려묘가 사료를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고 이모티콘 작가 ‘루키나라’의 ‘머멍이’ 스티커로 꾸며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은 고양이, 강아지로 나뉘어 선정되며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 넬로 펫 에어샤워&드라이룸 등이 증정된다.
‘내새꾸 성향 테스트’는 ANF에서 진행할 수 있는 테스트로 이를 통해 산책 타입, 보호자와 잘 때 위치, 보호자 외출 시 반응 등으로 반려견, 반려묘의 성향을 알 수 있다. 테스트를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종 상품을 제공한다.
ANF 마케팅 총괄 장인정 본부장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펫푸드 브랜드 ANF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소통한 데에서 올린 의미 있는 성과이며 보여주신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ANF의 진화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ANF는 현재 반려견을 위한 건식사료 제품 라인 8개(Grainfree, Holistic, 6 Free, 6 Free Plus, 6 Free GOLD, SOFT, Lamb 28, Nature’s Kitchen), 간식 제품라인 6개(Rawhide, Real Treat, ANF Can, Love Me, Real Treat) 그리고 반려묘를 위한 건식사료 제품라인 6개 (Grainfree Cat, Holistic Cat, 6 Free Cat, 6 Free Cat Plus, 6 Free Cat GOLD, Nature’s Kitchen)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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