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ANF, ‘펫푸드의 진화’ 영상 조회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22-11-15 11:07

사진=ANF 제공
사진=ANF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우리와㈜(대표이사 최광용)는 펫푸드 브랜드 ANF에서 지난 10월 25일 공개한 ‘펫푸드의 진화’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한 가운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ANF ‘펫푸드의 진화’ 캠페인 영상은 1955년 미국 위스콘신 본사 설립 이후 제품 진공포장 도입, 생육으로 건사료를 만드는 특별 공법 도입, 질소 충전(O2 Free) 포장 개발 등 67년 간 쌓인 ANF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소개했다.

ANF는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풍성한 경품 혜택의 ‘우리 아이 챱챱 챌린지’ 및 ‘내새꾸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챱챱 챌린지’는 SNS를 통해 반려견, 반려묘가 사료를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고 이모티콘 작가 ‘루키나라’의 ‘머멍이’ 스티커로 꾸며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은 고양이, 강아지로 나뉘어 선정되며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 넬로 펫 에어샤워&드라이룸 등이 증정된다.

‘내새꾸 성향 테스트’는 ANF에서 진행할 수 있는 테스트로 이를 통해 산책 타입, 보호자와 잘 때 위치, 보호자 외출 시 반응 등으로 반려견, 반려묘의 성향을 알 수 있다. 테스트를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종 상품을 제공한다.

ANF 마케팅 총괄 장인정 본부장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펫푸드 브랜드 ANF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소통한 데에서 올린 의미 있는 성과이며 보여주신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ANF의 진화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ANF는 현재 반려견을 위한 건식사료 제품 라인 8개(Grainfree, Holistic, 6 Free, 6 Free Plus, 6 Free GOLD, SOFT, Lamb 28, Nature’s Kitchen), 간식 제품라인 6개(Rawhide, Real Treat, ANF Can, Love Me, Real Treat) 그리고 반려묘를 위한 건식사료 제품라인 6개 (Grainfree Cat, Holistic Cat, 6 Free Cat, 6 Free Cat Plus, 6 Free Cat GOLD, Nature’s Kitchen)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