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6(월)
탱그램팩토리, 모션인식 데스크램프 이더(Aether) 4월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탱그램팩토리가 신규 조명 라인업인 ‘탱그램라이팅’의 첫 제품, 모션인식 데스크램프 이더(Aether)를 오는 4월 런칭한다고 밝혔다.

탱그램 데스크램프 이더(Aether)는 비접촉식 모션 센서를 사용해 손짓으로 전원, 빛 밝기, 색 온도, 타이머를 조절하는 특별한 사용성을 가지고 있다.

모니터를 감싸는 확장형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머리 위에서 넓게 빛을 비춰 그림자가 덜 생기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연광을 95% 구현한 CRI 95 플리커프리(Flicker-Free) SunLike LED를 사용해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주어 사용자가 업무 및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공식 런칭 전 코리아빌드, 호텔페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등 국내 대형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제품을 선보였는데, 360도 각도 회전이 가능해 데스크 스탠드와 플로어 램프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탱그램팩토리는 앱 연동 IoT 스마트 줄넘기 ‘스마트로프’ 개발사로, 수려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세계에서 인정받아 애플, 아마존, 삭스피프스 애비뉴 등 해외 유명 백화점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유통되어 전 세계 약 200개국, 23만 사용자를 보유하였다.

탱그램팩토리 관계자는 ‘탱그램라이팅은 스마트로프로 시작한 스마트 피트니스에서, 스마트 라이프 헬스케어로 확장의 시작’이라며 ‘탱그램 사용자의 건강한 일상과 공간 전반에 녹아 드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탱그램라이팅 모션인식 데스크램프 이더(Aether)는 탱그램팩토리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4월 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