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9(수)

16일 오후7시40분 KBS1TV ‘이웃집 찰스’ 2편에서 공개
조항조,김용임,박일준 지원사격

‘이웃집 찰스’ 한국 귀화 가수 헤라 2편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난주 1편에 이어 가수 헤라의 끝나지 않은 감동 스토리가 16일 오후7시40분 KBS1TV ‘이웃집 찰스’ 2편에서 공개 된다. 오늘 방송에는 초특급 트로트 스타 대형가수들이 오로지 헤라를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선다. ‘고맙소’ 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조항조, ‘사랑님’ 으로 트로트계 에일리로 불리는 김용임, 원조 혼혈 가수 박일준이 출연한다.

헤라의 소속사 HR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조항조 가수님이 헤라에게 깜짝 놀랄 만한 칭송을 했다. 헤라의 보컬에 대해 진정성을 알아주셨고 김용임 가수님 또한 헤라를 극찬했다. 오늘 방송을 통해 헤라 라는 가수에 대한 가치가 시청자들에게 닿길 바란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이어 KBS 이웃집 찰스가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헤라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남편 박대홍 대표에 대한 이야기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 되는데 과거 부유한 삶을 살았던 헤라의 남편 박대홍 대표, 하지만 헤라를 위해 세 차례 제작한 음반이 모두 실패하며 위기가 찾아왔다. 이제는 남편의 믿음과 사랑에 성공으로 보답하고 싶다는데. 노래를 잘하기 위해 별난 방법까지 동원하며 애썼던 헤라의 가슴 뭉클한 사연까지 방송된다.

한편 헤라는 중국에서 잘나가는 여가수였다. CF촬영차 한국에 방문했다가 한국의 아름다움에 반하고 지금은 영원한 동반자가 된 박대홍 대표를 만나 한국에 귀화를 선택했고 ‘헤라’ 라는 이름으로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