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이름 잃은 토마토 육수 네이밍 공모전’ 개최

김신 기자

입력 2025-08-19 14:22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이름 잃은 토마토 육수 네이밍 공모전’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이름 잃은 토마토 육수의 이름을 찾아줘!’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새로운 육수 출시를 앞두고, 고객의 아이디어를 직접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3일 발표된다. 경품으로는 ▲1등 샤브올데이 패밀리 식사권(4인+어린이3인, 20만 원권) 1명 ▲2등 6만 원권 30명 ▲3등 3만 원권 100명 ▲4등 5천 원권 250명 등 총 381명에게 식사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참여 고객을 위한 추가 경품 이벤트(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운영돼, 추천을 통해 참여한 고객 150명에게 1만 원 식사권이 추가 증정된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은 샤브올데이 카카오 채널을 추가한 후, 메시지로 제공된 이벤트 버튼을 클릭해 자신이 생각한 이름과 의미를 입력하면 된다. 추가 경품 이벤트는 메시지로 받은 이벤트 링크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추천지인과 본인 번호를 함께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샤브올데이는 2023년 첫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신선한 식재료와 다채로운 샐러드바, 양지·목심·설도 3종 소고기 무제한,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강점으로 내세워 가족 외식부터 회식, 데이트까지 폭넓은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고, 한가인·백지영·최다니엘·한혜진 등 대중성과 신뢰를 갖춘 인물들과 협업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유튜브 채널 ‘집대성’, ‘맛있는 녀석들’, ‘워크맨’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도 확대하고 있으며, 2025년 5월 기준 월간 검색량 175만 건을 기록하는 등 프랜차이즈 업계 내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네이밍 공모전은 고객의 의견을 직접 반영해 브랜드의 새로운 메뉴를 완성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 참여와 소통을 확대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