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출점은 브랜드의 전국 균형 성장 전략에 따른 확장으로, 광주 지역 내 1호점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광주전남대점은 전남대학교 정문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학생과 청년층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인근에는 아파트·오피스텔이 밀집해 주거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북구청과 우체국 등 관공서가 가까워 점심 수요와 단체 주문 확보에도 유리한 조건을 갖췄다.
브랜드는 이번 출점을 계기로 전국 균형 성장을 위한 가맹 확장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울산을 제외한 전국 주요 지역에 매장을 열었으며, 앞으로도 지역별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맞춤 출점을 이어갈 계획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버거 오리지널’, ‘메가윙 오리지널 2윙스’, ‘감자튀김’, ‘굿즈’로 구성된 세트를 1천160원에 제공하며, 선착순 150명에게는 웰컴 키트도 증정한다.
장성식 아이더스에프앤비 대표는 “광주전남대점은 대학가와 주거지역, 관공서가 결합된 최적의 입지”라며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2023년 7월 론칭 이후 현재 약 4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는 치킨 버거와 윙을 중심으로 브리오쉬번과 특제 소스 조합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