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민, 최혜성, 김태현 공동 대표가 운영하는 (주)위벨롭먼트 브랜드 인쌩맥주가 시그니처 메뉴 ‘살얼음 맥주’로 국내 1위의 살얼음 맥주 브랜드의 위엄을 자랑하고 있다. 인쌩맥주 측에 따르면 2024년 현재(11월)까지 살얼음 맥주의 누적 판매량은 2,972,962잔을 돌파했다. 최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찾는 '가심비' 트렌드를 따르면서 48시간 저온 숙성 기법으로 얼음처럼 차갑게 제공되는 ‘살얼음 맥주’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해석된다. 인쌩맥주는 생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색다른 저온 숙성 기법을 적용한 살얼음 맥주를 고집하고 있다. 또한 따스하고 친근한 분위기의 한옥 인테리어로
대우건설이 분양한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의 당첨자 발표가 20일 이뤄지면서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검단신도시에서 올해 공급한 아파트가 대부분 빠르게 계약을 마감하며 ‘검단 불패’로 불려 왔다. 실제로 지난 1월부터 검단신도시에서 분양한 △검단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1448가구) △제일풍경채 검단 Ⅲ(610가구)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732가구) △검단 아테라 자이(709가구) 등 모두 빠르게 계약을 마감한 바 있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데다 인천1호선 검단 연장선, 대규모 녹지∙수경 시설 계획, 특별계획구역 조성 등 미래가치가 풍부해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된다.특히 한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배우 고민시가 독거 어르신 및 겨울 취약계층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생계, 의료, 주거 지원 등 독거 어르신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홀로 생계를 꾸리는 어르신들에게 월세와 공과금, 난방비 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고민시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2020년에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였으며, 2023년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아동·청소년 및 미혼한부모 가정에 3,000만 원을 기부하였다. 꾸준히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
GS건설이 16년째 이어온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누적 ‘2만 가구’의 어려운 이웃에 추운 겨울 앞둔 연말 따뜻한 온정 나눔을 이어간다.GS건설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GS건설 본사 사원식당에서 임직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김치 봉사활동 ‘김치투게더’를 오는 23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GS건설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남촌재단과 꾸준히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의 가정에 안전한 먹거리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시작된 이 활동은 햇수로 16년차에 접어든 올해까지 누적 2만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해 오고 있다.특히, 작년부터는 임직원 가족 중심의 행사로 취지를 확장
오리온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닥터유몰 블프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닥터유몰 회원은 행사 기간동안 닥터유몰에서 전 제품을 최대 5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품목에는 제주용암수와 면역수부터 단백질바, 에너지바, 닥터유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이 포함됐다. 닥터유몰은 지난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과 통합해 새롭게 단장한 온라인 쇼핑몰로, 브랜드 전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정기배송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전용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
다보링크가 특화된 기술을 보유한 국내 기업과 협력하여 차세대 음극재로 불리우는 이차전지 실리콘 음극재를 생산하는 신규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너지시장 전문조사기관인 SNE리서치는 2015∼2017년 1% 안팎에 불과했던 전기차 비중은 지난해 13%, 2035년에는 85%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고, 이로 인해 2035년 글로벌 전기차용 이차전지 시장도 약 6,160억달러(815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실리콘 음극재 사용량은 지난해 1만톤에서 내년에는 3.9만톤, 2030년에는 15.7만톤, 2035년에는 28.5만톤으로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현재 양극재의 성능은 이론적 한계에 다다른 상태로 전기차의 성능 향상(주행거리 증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 김경일)가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의 수상 제품을 20일 발표했다. 이번 어워드는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 등 6개 부문에서 645개 제품을 선정하며 국내외 K뷰티 트렌드를 조명했다.화해 어워드는 36만 개의 제품과 880만 건의 사용자 리뷰, 평점을 바탕으로 K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시상식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하반기에는 올해 주목받은 제품을 중심으로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등 총 6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리뷰, 평점, 조회 등 유저 관심도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뷰티 어워드’에서는 메디힐의 ‘마데카소사이드
▲박영준씨 별세, 박창섭 (NH투자증권 실물자산투자본부 대표)씨 부친상 = 20일,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지하 2층 17호실, 발인 22일 오전 10시30분.
제44회 황금촬영상 시상식에 하이엔드 골프브랜드 레인메이커가 후원브랜드로 참가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 영화계의 뛰어난 작품과 인물들을 기념하는 중요한 행사로, 많은 배우들과 감독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황금촬영상은 1978년 시작된 이래로 한국 영화의 발전과 창작자들의 노력을 기리는 전통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뛰어난 영화와 연기자들을 선정하여 시상함으로써, 한국 영화 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후배들에게도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관객과 평론가의 사랑을 받는 작품을 선정하며, 한국 영화계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레인메이커는 대한민국의 셀럽들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어센드웨이브(Ascend Wave)가 출범했다. 어센드웨이브는 정인설 대표와 지아이오엠글로벌 김진욱 대표가 설립한 공동법인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김진욱 대표는 어센드웨이브의 사내이사로서, 마케팅을 총괄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김 대표는 이미 지아이오엠글로벌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다수의 광고 캠페인을 주도한 경험을 바탕으로, 어센드웨이브의 브랜드 가치를 확립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어센드웨이브는 핏업 애사비(FitUp Aesabi)를 시작으로,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첫 제품인 애플 사이다 비니거로 건강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이사. 정설령)는 지난 11월 17일 건국대학교 상허연구관에서 반려동물의 심장진료에 필요한 Heart Signal One-Day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반려동물 병원의 수의사 선생님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이사이자 영양전문병원장인 ‘정설령’원장의 강의와 VIP 동물의료센터 심장.신장센터 원장인 ‘김성수’ 원장의 강의로 진행되었다. 1부, 2부로 진행된 김성수 원장의 세미나에서는 심장질환의 필수, 핵심적인 요소들은 물론 심부전질환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를 제공하였으며 무엇보다도 최근 해외 학술 논문과 심부전 치료에 필요한 트렌
이지케이(주) 키르기스스탄 현지 파트너사인 Sherik Company와 함께 키르기스스탄 건설부 및 교육부 연계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지케이는 최근 CB발행으로 조달된 자금을 중앙 아시아 키르기스스탄 정부부서의 지원으로 신기술을 활용한 신사업인 에코근(콘크리트용 섬유강화 폴리머 보강근) 조달과 생산라인 설치 및 가동에 필요한 자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관계자에 따르면 키르기스스탄 파트너사인 Sherik Company는 생산에 필요한 인력을 키르기스스탄 교육부 및 기술학교와 연계하여 지원받기로 했으며, 현재 한국 공인시험 성적서를 토대로 키르기스스탄 건설부에서 신도시 시범건설현장 적용을 검토 중으로 조만간 결과를 발표
하이트진로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지속적인 기부와 친환경 활동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9일 협력사와 함께 진행한 제13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자원 재활용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됐으며 13년간 총 4만5천여점의 물품과 2억6500만원을 기부했다.올해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분당이매점에서 열렸으며,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협력사 대표,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 약 20명이 참석해 판매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바자회 준비를 위해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약 3주간 가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