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 ‘잭앤펄스’ 신제품 출시삼양식품이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를 론칭하고 건강기능식품 2종과 식물성 냉동 간편식 4종, 식물성 단백질 음료 1종을 새로 출시한다.잭앤펄스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키는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이다.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는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수면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은 특허받은 오토캡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고함량 비타민B군에 아연을 더한 에너
지난 여름과 추석 연휴 동안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각국 여행객들이 즐겨 찾은 인기 식품 목록이 발표됐다. 신세계면세점의 조사에 따르면 7월부터 9월까지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한국의 건강식품인 ‘홍삼정’이었다. 이 기간 동안 한국을 찾은 한·중·일 관광객들이 선물용으로 홍삼을 선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홍삼정을 제외한 일반식품 중에서는 국적별로 각기 다른 취향이 드러났다. 중국 관광객들에게는 ‘딸기가 통째로 다크&화이트 초콜릿’이 인기였으며, 일본 관광객은 ‘오징어채볶음’을, 한국인은 젤리 제품인 ‘하리보 트래블 퍼레이드’를 선호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중국 관광객 사이에서는 초콜릿 제품이 인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조재철) 임직원들이 25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농가를 방문해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추수철을 맞아 일손 부족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하여 도움을 주고자 목우촌 임직원 15명이 함께하였다. 이 날 목우촌 임직원들은 들깨 타작과 주변 환경 청소를 도왔으며 농가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목우촌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조재철 대표는 “농작물 수확으로 바쁜 시기를 맞은 농가에 작은 힘이라도 되어 드리고자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ESG 경영을 꾸준히 실시하여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 곳곳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농협목우촌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합 헬스케어 기업 ‘닥터블릿헬스케어(이하 닥터블릿)’가 의학전문 인력을 활용한 제품개발로 소비자 맞춤형 다이어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닥터블릿은 대표 제품인 ‘푸응 팻버닝’을 개선해 공액리놀레산(CLA) 함량을 높인 '푸응 팻버닝프로'를 출시했다. ‘푸응 팻버닝’은 다수의 인체 적용 실험 논문을 통해 체지방 감소 효능이 입증된 공액리놀레산(CLA) 원료를 사용했다. 새롭게 출시된 ‘푸응 파비플로라 시트투맥스’는 국내 유일의 SIRTMAX 정품 원료와 논문과 연구를 통해 효능이 입증된 다이어트 개별인정형원료인 파비플로라 생강뿌리 추출물을 적용했다. 닥터블릿은 ‘푸응 팻버닝프로’ 및 ‘푸응 파비플로라 시트
빙그레가 한국ESG기준원(KCGS)에서 실시한 2024년 ESG 평가에서 6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매년 국내 상장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평가하고 있는 한국 ESG기준원은 올해 1001개 회사를 대상으로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수준을 평가한 뒤 등급을 공표했다.빙그레는 올해 환경 부문 A, 사회 부문 A+, 지배구조 부문 A의 등급을 받았고, 특히 지배구조 부문에서는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A 등급을 획득하며 ESG 전 영역에서 A등급을 달성했다. 빙그레는 "독립적인 이사회와 내부통제기구 운영, 규범준수 경영시스템(ISO37301) 인증 등 글로벌 표준에 맞는 역량 구축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8년부터 중장기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새로운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운 캐릭터 코비는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캐릭터다. 코비는 코웨이의 혁신적인 정수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로,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나눔 활동이 많아질수록 물로 채워지는 특별한 몸을 가지고 있다. 이는 코웨이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캐릭터 이름 ‘코비(Co.B)’는 사회공헌 비전을 담아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Coway makes a Better life)’는 문장의 영어 약자를 따서 지어졌다. 캐릭터 코비는 향후 코웨이가 진행하는
농심켈로그가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푸로스트의 매력을 담은 신제품 시리얼 바(Cereal Bar) ‘콘푸로스트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푸로스트바’는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 콘푸로스트를 바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시리얼과 우유의 조합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바삭한 콘푸로스트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는 듯한 부드러움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콘푸로스트바’는 비타민D와 칼슘, 철분, 단백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영양까지 제공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최근 리뉴얼된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를 활용해 콘
농심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열리는 ‘2024 구미라면축제’에 참여해 지역상생을 실천한다고 밝혔다.‘구미라면축제’는 구미시가 국내 최대 라면 생산공장인 농심 구미공장을 품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한 대표 지역축제로, 지난 2022년 시작해 올해로 3년차를 맞았다. 농심 구미공장은 전국에서 팔리는 신라면의 75% 이상을 생산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구미라면축제는 지자체와 기업간 모범적인 협력사례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새로운 문화행사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실제로 구미시 분석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축제기간 중 10만 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긴 것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오는 11월 2일 반포 한강공원 낭만달빛마켓 일대에서 ‘제6회 에너지 나눔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에너지 나눔 대축제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에너지 빈곤을 겪는 지구촌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퍼네이션(Fun+Donation) 축제다.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해외 에너지 빈곤지역에 태양광랜턴을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제6회 에너지 나눔 대축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메인 프로그램은 ‘5km 에너지 나눔 챌린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축제 현장에 마련된 자전거를 이용해 반포 한강공원 행사장부터 잠원 한강공원까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를 통해 국내 식품 채널을 공식 오픈한다.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식품 채널의 모든 상품은 한국에서 직접 발송한다"며 "엄선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픈을 기념에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매주 할인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위클리딜'과 자주 구매하는 필수 식품들을 더욱 저렵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우리집 냉장고 필수 쟁여템' 섹선을 선보인다.식품 채널 론칭 기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CJ제일제당 앵콜 프로모션을 열고 햇반·스팸·비비고 왕교자 등 200여 개의 인기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제공한다.임종한 식품담당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지난 두 시즌에 이어 2024-25시즌에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과 후원계약을 이어간다고 밝혔다.2022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과 첫 인연을 맺은 이후 세 번째 후원계약을 체결하게 된 스케쳐스가 올해도 공식 스폰서로 활약함에 따라 선수들은 스케쳐스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스케쳐스는 지난 2시즌 연속 우승한 선수들에게 이번 2024-25시즌에도 유니폼을 비롯한 신발과 의류, 훈련용품 등을 제공해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시즌 중 다양한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 팬
대상웰라이프가 대한고혈압학회와 고혈압 식이 관리 연구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2일 대상웰라이프 종로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신진호 대한고혈압학회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고혈압 식이 관리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식이 관리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대한고혈압학회는 관련 연구와 학술 활동을 수행해 진료 지침과 자료를 발간하여 의료 전문가와 일반인에게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연구 결과를 온·오프라인에서 알리고, 국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상호 협력하에 식이 교육 자료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 주인공 김태리 응원에 나섰다.배우 김태리는 2021년 12월 티젠의 첫 TV광고 모델로 발탁된 이래, 4년째 티젠 콤부차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며 상큼발랄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를 통해 시청자를 사로잡는 열연을 펼치며 남다른 연기로 활약 중이다.티젠은 시청률, 화제성, OTT 스트리밍 등 모든 흥행 지표에서 순항하고 있는 김태리 주연의 '정년이'가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가길 응원하는 마음으로 광고 모델 김태리 응원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28일부터 ‘정년이’의 종영이 예상되는 11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