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구미시, SK실트론과 손잡고 ‘행복두끼 프로젝트’로 구미시 결식우려아동 50명에게 1년간 약 13,000식의 도시락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결식우려아동이 끼니 걱정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해 지속가능한 방안을 모색하고 추진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주요 사업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지방정부, 멤버사 및 관내 사회적 기업과 힘을 모아 아이들을 위한 최소한의 사회 안전망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30일(월) 구미시청에서 진행된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식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조경철 SK실트론 대외협력담당, 조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의 신규 캠페인에서 변우석은 경이로운 대자연의 풍경을 직접 경험하고 감동하며 특별한 여정을 남겼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해 나가는 변우석의 “디스커버리 저니(Discovery Journey)” 스토리이다. 영상 속 변우석은 광활한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 정상에 올라서며 풍경을 마주하고 교감하는 변우석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자연이 주는 성찰과 위로를 느낄 수 있게 하며 ‘디스커버리 저니’를 통한 ‘진정한 아웃도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단양 하늘의 투고패러글라이딩이 또 한 번의 놀라운 기록 보유한 투고 패러 김진오 대표가 33년 동안 단 한 번의 사고도 없이 안전 비행을 이어오며, 패러글라이딩 무사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고 전했다.특히, 투고패러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 이륙장을 설치하여 더욱 안전한 비행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이륙장은 2중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비행자들이 안심하고 하늘을 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김진오 대표는 33년 비행 경력의 무사고 패러글라이딩 체험이 가능한 업체를 운영 중이며, 세계 랭킹 1위와 2008년 비치 아시안게임 금메달 및 2018 아시안게임 은메달을 획득한 선수 출신의 프로필을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아그로수퍼’가 지난 26일 외식업계 종사자와 셰프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컬리너리 워크숍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F&B 전문 교육컨설팅 기업 ‘인사이트플랫폼’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프랜차이즈 및 외식업체의 경영진과 관련 담당자들, 요식업을 직접 운영하는 자영업자와 셰프, 예비창업자 등 돈육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쿡앤토크 콘서트’의 형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섬세한 맛과 비주얼 표현으로 유명한 셰프 박준우가 강연자로 나서 현업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돈육 활용법을 공유했다. ‘돈육 메뉴의 맛
SK매직(대표 김완성)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cm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했으며,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용가리 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을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긴 치킨 너겟 제품이다.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용가리 치킨’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화끈하게 매운 맛, 마라 맛, 바베큐 맛 등 ‘어른’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였다. 먼저 ‘불 용가리 치킨’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치폴레, 베트남 고추 등 세계에서 가장 맵기로 손꼽히는 4가지 고추를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용가
삼양그룹이 창립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소명과 미래 비전, 그리고 새롭게 정비된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하며 향후 100년을 위한 도약을 다짐했다.삼양그룹은 지난 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450여 명의 주요 인사와 국내외 고객사, 전·현직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김윤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100년 동안 삼양을 믿고 함께 해주신 고객, 협력사, 선후배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난 100년의 성취는 분명 의미가 있지만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내야 하는 무거운 책임감이 더 크다. 오늘 이 자리를 절실한 마음으로 새로운 시대에 삼양이 추구하는 바를 다시 한번 새기는 계기
밀알복지재단과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이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이달 25일까지 ‘꽃보다 시니어, 나들이 DAY 시즌2’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된 ‘꽃보다 시니어, 나들이 DAY 시즌2’는 독거 어르신의 정서 지원과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시니어 돌봄 봉사활동으로, 어르신과 어르신의 말벗이 될 봉사자들이 1대1로 매칭되어 반나절동안 나들이 활동에 나선다. 고립된 독거 어르신들의 사회 참여를 높이는 게 목표다.말벗 봉사에는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과 보험재무설계사(FSR) 300명이 참여해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한다. 서울 메트라이프생명 본사부터 창원, 부산, 청주,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의 임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국산 원재료를 듬뿍 넣어 맛있고 건강한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통현미 가득 밤·마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증점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착색료, 향료 등 5가지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유기농 비정제원당으로 건강하게 단맛을 냈다. 원료 수확부터 포장까지 474가지에 달하는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 최적의 블렌딩 공법을 적용하여 실크 같은 부드러움까지 살렸다.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는 국산 율무, 검은콩, 현미, 쌀을 기본으로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좋은 원재료를 풍성하게 더해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다. 원재료별로 다른 온
모햇은 SK플래닛과 ‘재생에너지 시장 활성화’를 위한 모햇 브랜딩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함일한 모햇 대표이사, 김교수 SK플래닛 최고사업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사의 차별화 역량을 더하여, 모햇의 사업 확대 및 신뢰도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회원 수 12만 명을 돌파하며 재생에너지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모햇과, OK캐쉬백, 시럽(syrup) 등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플래닛의 협업은 한발 앞선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 B2C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모햇은 SK플래닛의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소비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배우 이제훈이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494호 회원으로 위촉됐다고 2일 밝혔다. 배우 이제훈은 초록우산에 2018년 정기후원을 시작으로 7개국 아동 8명과 결연사업, 국내 아동의 건강·교육·주거·돌봄·자립 지원 등 아이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최근에는 추가로 르완다 영유아 지원을 위한 일시후원에 나서면서 누적 기부금 1억원을 넘겼고, 초록우산 그린노블클럽에도 위촉됐다. 이제훈이 르완다 아이들을 위해 초록우산에 후원한 일시 기부금은 현지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돌봄 및 교육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은 아시아, 아프리카 31개국에서
한국파파존스가 피자 주문 시 최대 8천 원을 할인해주고 전속모델인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로 해당 기간동안 라지 사이즈 5천 원, 패밀리 사이즈 6천 원, 파티 사이즈 8천 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피자 전 메뉴에 적용되며,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의 패밀리 사이즈는 2만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전속모델인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각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담긴 6종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피자 주문 1건당 각 1세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포토카드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
2024년 10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1,113,3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 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