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박지현이 처음으로 명예의 전당에 도전한다. 2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22회에서는 박지현, 송가인, 이찬원이 영광의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경합을 벌인다. 1위 후보곡은 많은 이들에게 엔돌핀을 선사하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박지현의 ‘그대가 웃으면 좋아’와 짙은 감정과 애절한 보이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다시 한번 1위 후보에 오른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는 인생을 노래하는 트롯 거성 강진과 빠져들게 만드는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공훈, 꽃바람 불러일으키는 따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위치한 ‘키녹’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모든 공간을 공유하는 신개념의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기존 ‘스위트호텔 경주’의 뼈대를 제외한 모든 공간을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도록 재단장했다. 총 8개월간 리노베이션 공사와 사전 점검 등 준비 기간을 거쳐 지난달 31일부터 본격적인 손님맞이를 시작했다. 키녹은 연면적 7,000㎡(2,120평), 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로, 호텔 전체를 반려동물의 관점에서 설계했다. 34개 객실이 모두 펫 특화 객실로 △키녹 스위트(2개) △키녹 시그니처(2개) △키녹 프리미어(4개) △키녹 디럭스 A(10개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아름다움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노르디카’를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테팔 노르디카 냄비는 북유럽 특유의 실용적이면서 단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스웨덴 디자이너 마티아스 미카엘슨(Mattias Mikaelsson)이 설계해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불필요한 장식은 최소화하고 요리 과정의 불편함을 덜어낸 디자인이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노르디카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상단 손잡이를 없애고 평평하게 디자인된 유리 뚜껑은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아름다울 뿐 아니라 조리 과정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뚜
최근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개인의 삶을 넘어 기업 문화에도 새로운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사내 복지의 수준을 단순한 혜택에서 직원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전면적으로 지원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대표적인 사례로 LG트윈타워가 있다. 최근 37년 만에 리모델링을 마친 이곳은 최고급 사내 피트니스 센터를 신설하며 화제가 되었다. 약 400평 규모의 이 피트니스 센터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테크노짐의 피트니스 기구 80여 대를 구비하고 있다. 테크노짐은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스포츠 구단과 올림픽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회사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사전 수
대상웰라이프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SPORTSIX)를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포식스’는 스포츠(SPORT)와 식스(SIX)의 합성어로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여섯 가지 성분인 ▲탄수화물▲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물을 상징한다. 운동 전후 모든 과정에서 최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60년 전통의 대상그룹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최적의 뉴트리션 배합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은 운동 능력과 효과 향상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영양 관리와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라인으로 구분된다. ‘뉴케어 스포식스 부스터 젤’은 팔라티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9월 프리미엄 올영픽(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모로칸오일 샤인 실드 듀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모로칸오일은 프리미엄 올영픽(Pick) 브랜드로 선정기념으로 특별한 가격과 매력적인 패키지의 올리브영 전용 세트인 샤인 실드 듀오를 구성했다 모로칸오일 샤인 실드 듀오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 대용량과 올해 출시 후 모발의 곱슬기와 부스스함을 효과적으로 정리하여 차분한 모발로 유지시켜주는 곱슬머리 애정템으로 자리잡은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 50ml’로 구성되었다또한, 프리미엄 올영픽(Pick)이 입점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LG전자가 유럽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갖춘 생활가전 신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한다.LG전자는 오는 6일(현지시간)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4에서 유럽의 ErP(Energy-related Products) 최고 에너지등급 기준보다 효율을 높인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고효율 가전 신제품을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유럽은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2030년까지 에너지 소비와 러시아산 화석연료 의존도를 줄이고 신재생에너지를 확대하자는 ‘리파워EU(REPowerEU)’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각국의 온실가스 감축 정책이나 에너지 공급 불확실성으로 에너지 가격이 치솟는 위기를 겪은 유럽 고객들의 고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커피, 약과 제품과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새롭게 추가된 ‘랑그드샤’는 밀가루, 설탕, 버터, 계란 등으로 만든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다. 던킨의 랑그드샤 선
식음료 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로칼로리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루이보스 특유의 담백한 맛과 달콤하고 은은한 카라멜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 음료다. 루이보스는 항산화 작용 및 알레르기 증세 완화, 노화 방지, 피부 미용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천연 카라멜 향료를 첨가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차 고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되 칼로리와 당은 배제한 ‘제로 버전’으로 제작했다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고요이’가 9월 더현대 서울 팝업을 통해서 새로운 향 ‘씨클로(Cyclo)를 선보인다고 밝혔다.고요이는 지난 5월 ‘더현대 대구’에 팝업을 오픈한 이래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바탕으로 더현대 서울까지 팝업을 확대했으며, 이후 전국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팝업은 9월 2일부터 2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나이스웨더에서 진행되며, 고요이의 신향 룸스프레이 대표 제품인 ‘씨클로’를 선보인다. 이외에 고요이의 시그니처 토프 향을 비롯해 기프트 세트 등 10여종의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씨클로는 ‘한여름의 에너지를 잠재워줄 시간’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멀티플레이 슈팅게임 ‘콘코드’ 론칭을 기념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IEK의 콘코드(Concord)는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상대와 경쟁하는 5 대 5 멀티플레이어 슈터로 레녹스, 헤이마, 스타차일드, 원오프(1-Off), 배일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번 ‘반올림피자 콘코드 콜라보’ 이벤트는 콘코드 게임 속 캐릭터와 반올림피자 메뉴를 매칭한 ‘미션 메뉴’를 구입하고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응모하면 된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베사메 나초는 스타차일드와 반올림고구마는 원오프, 핫치킨은 레녹스, 헤이마는 통마늘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파지티브호텔’이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 2024(Korea International Art Fair)’의 웰니스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는 키아프 서울은 한국 미술의 세계화와 신진 작가들의 등용문 역할에 앞장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다. 오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4개 대륙 21개국 206개의 갤러리가 참여해 국내외 현대미술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파지티브호텔은 이번 참여는 단순 F&B 파트너가 아닌 한국에서 K-웰니스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참가하게 된다. 총 200여 개의 유수한 갤러리 중 가장 큰 평수인 60평의 규모로 키아프 서울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설계한 제품이다. 티젠은 한국인이 식후에 마시던 ‘누룽지 숭늉 문화’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이 제품에 함유된 '현미 누룽지 발효 효소'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α-아밀라아제’의 비율을 높이고, 여기에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했다. 또한 현미 누룽지 본연의 재료를 자연 그대로 발효시켜 섭씨 95℃ 뜨거운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