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클린 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를 운영하는 에이드코리아 컴퍼니㈜가 대표 제품인 ‘트라넥사믹산+글루타치온 아이크림’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이 1천만 개를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고기능성 포뮬러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마리엔메이 아이크림은 순도 높은 글루타치온과 트라넥사믹산을 주요 성분으로 구성해 눈가 피부의 칙칙함과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인정받았다. 제품에 대한 임상 실험 결과, 다크서클 완화, 눈가 주름 33% 개선, 멜라닌 색소 20% 감소, 기미·주근깨 완화, 눈 밑 피부 맑기 증가 등 5가지 항목에서 개선 효과가
법무법인 명원은 우지원 대표변호사가 지난 4월 7일 남해지방해양경찰청 수사심의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해양경찰청 수사심의위원회는 수사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설치된 기구로, 수사관 또는 수사책임자에 대한 수사 과오 여부 등 수사심의 신청사건에 대한 조사결과의 적절성을 심의하는 통제기구다. 민간 전문가와 내부 위원으로 구성되어 해양경찰 수사의 투명성과 공정성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우지원 변호사는 한국해양대학교를 졸업한 후 동 대학 해사법학부 겸임교수로 활동하며 해양법 분야의 학술적 기반을 탄탄히 다져왔고, 대한변호사협회 등록 형사법 전문변호사로서 부산해양경찰서 정책자
경희대학교(총장 김진상) 국제대학이 오는 6월 26일(목) 미국 제33대 대통령 해리 S. 트루먼(Harry S. Truman)의 외손자 클립튼 트루먼 다니엘(Clifton Truman Daniel)을 초청해 특별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초청 강연은 한국전쟁 75주년을 맞아 기획됐으며, 강연 주제는 ‘트루먼 대통령의 한국전쟁과 포인트 포 원조 프로그램에 대한 회고’로 진행된다. 트루먼 대통령의 한국전쟁 참전은 한국과 미국의 긴밀한 외교
대만 타이난시가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푸드전시회’에 참가하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식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이번 전시회는 타이난시의 두 번째 참가로, 현장에서 대만산 도미(참돔)를 중심으로 다양한 수산물을 선보이며 방문객과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었다.타이난시는 이번 전시를 통해 약 80억 원 규모의 수출 계약이 성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참돔을 비롯한 신선한 수산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 현장을 찾은 한국 바이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호주 등 여러 국가의 바이어들이 적극적인 구매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난시는 이번 서울푸드전시회를 계기로 자국 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매일매일’의 인기 콘텐츠 '누구집이CEO'가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플리마켓을 개최했다. 지난 6월 13일 서울 중구 KG타워 B1 갤러리선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팬들과 셀럽, CEO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성황을 이뤘다.행사의 중심에는 누구집이CEO의 메인 MC이자 그룹 2AM의 멤버인 조권이 자리했다. 1주년을 맞아 현장을 찾은 조권은 “다양한 CEO 분들을 만나며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 매우 소중했다”며 “플리마켓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돼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플리마켓 현장에서는 특별 인터뷰도 진행돼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테이너 이유나와
최근 투자 시장에서 리딩사기로 인한 피해 사례가 잇따르며 투자자들의 경각심이 요구되고 있다. 리딩사기는 일부 불법 투자 자문업자들이 허위 정보와 과장된 수익률을 내세워 투자자들을 유인, 특정 주식을 무리하게 추천한 뒤 자신의 이익을 위해 매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피해 투자자들은 막대한 손실을 입게 되는 한편, 시장 전체에 불신과 혼란을 가져오고 있다. 오장환 변호사는 리딩사기는 단순한 정보의 제공을 넘어 투자자 신뢰를 악용하는 범죄 행위라고 설명한다. 가짜 투자 리딩을 통해 투자 결정을 유도한 후, 대규모 매도로 주가를 급락시키면서 피해자들이 막대한 손해를 보게 되는 구조는 특히 주식 초보자나 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가 진행 중인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네 번째 협업으로 시인 문보영과 함께한 디지털 액세서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문보영 시인의 시집 『삶의 반대편에 들판이 있다면』에서 영감을 받아, 들판이라는 공간을 매개로 행복에 대한 새로운 감각을 표현하고자 기획됐다.문보영 시인은 2016년 중앙신인문학상을 통해 등단한 이후 시집과 산문집을 잇달아 발표하며 자신만의 언어 세계를 구축해왔다. 독자에게 직접 손글씨 편지를 전하는 ‘일기 딜리버리’ 프로젝트로도 잘 알려져 있는 문 시인은 이번 협업에서도 특유의 감성과 개성을 제품 디자인에 고스란히 녹여냈다.공개된 컬렉션은 별, 하트,
프링커코리아가 CU 명동역점과 인천공항3호점에 셀프 타투 키오스크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대중 체험 플랫폼 확대에 나섰다. 이번 론칭은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오프라인 공간에서 브랜드 접점을 넓히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셀프 타투 시장의 대중화를 겨냥한 의미 있는 시도로 풀이된다.이번에 설치된 프링커 키오스크는 약 100여 종의 도안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을 피부에 직접 출력할 수 있다. 한국 전통 문양을 활용한 ‘KOREA’, ‘호랑이’, ‘복주머니’, ‘궁’ 등의 도안도 포함돼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 방법 또한 간단하고 직관적이다. 언어 설정
대상 청정원이 누구나 손쉽게 깊은 국물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간편 조미료 라인업을 확대한다.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에 내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짧은 시간에 손쉽게 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간편 조미료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타정 형태의 조미료는 여러 재료를 손질해 장시간 끓여야 맛을 낼 수 있는 국물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의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은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6% 급등했다. 지난해 한 알로 전문점 수준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는 압도적 편의성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롯데장학재단이 ‘제2회 신격호샤롯데문학상’의 작품 공모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격호샤롯데문학상’은 고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의 문학에 대한 깊은 애정을 기리고, 그의 문학 정신을 계승하고자 지난 2024년 시작돼, 올해로 제2회를 맞았다. 제2회 신격호샤롯데문학상은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소설(괴테문학), 시(푸시킨문학), 수필(피천득문학) 총 3개 분야에 걸쳐 응모작을 접수받는다. 각 부문별로 대상과 최우수상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대상과 최우수상 부문별로 상이하다. 대상 부문은 2023년부터 2024년 사이 출간된 단행본을 등기
오뚜기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젠2전시장 9-10홀에서 열린 ‘BTS FESTA 2025’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Jinjja Love, 진라면!’ 슬로건을 담은 부스로 현장에 브랜드 스토리를 전했다. ‘BTS FESTA’는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한 연례 축제다.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관련 전시와 참여형 부스, 포토존 등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축제 기간 약 6만여 명의 전 세계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다. 오뚜기는 축제장에 ‘Jinjja Love, 진라면!’ 테마의 브랜딩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진라면 특유의 감각적인 스토리와 매운맛을 직접 만끽하게 했다. 이날 방문객들은 방탄소년단 멤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초슬림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결합한 ‘뉴그랜드 정수기(모델명: WPUB700F, 710F)’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뉴그랜드 정수기는 폭이 25.5cm로 초슬림 디자인을 갖춰 사무실,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하고 세련된 화이트 컬러는 어느 공간과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인테리어 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12.5L 대용량 탱크(냉수 3L, 정수 6L, 온수 3.5L)를 장착해 종이컵(120ml 기준) 100여 잔 분량을 연속으로 출수할 수 있어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불편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도 돋보인다. 직관적인 당김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닥터지(Dr.G)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올리브영과 손잡고 온라인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6일 전했다. 닥터지는 현재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 중인 6월 ‘올영픽’ 행사를 기념해, 오늘부터 22일까지 단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8종의 기획 세트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이영지 콜라보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닥터지의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콜라보한 기획세트 2종이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