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과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제주, 대전, 울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1박에 최저 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여름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명동,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은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인 L7(Summer in L7)’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공통 특전으로는 ‘안나수이’의 장미 디자인이 매력적인 파우치에 담긴 ‘안나수이 헤어 앤 바디케어 세트(로즈 헤어샴푸, 로즈 헤어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최근 젊은 고객 사이에서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인 ‘에프씨엠엠(FCM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스트릿 컬처 감성과 잘 부합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에프씨엠엠(FCMM)을 선정하고, 선 케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FCMM은 에슬레저룩을 지향하는 스포츠웨어 패션 브랜드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패션으로 가성비 좋은 일상복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이 설명.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은 스포티한
▲백순기씨 별세, 김학규(한국감정원 원장)씨 모친상=9일 서울 흑석동 중대병원 장례식장 2호실, 발인 11일 오전 6시30분, 장지 경북 문경시 마성면 모곡리 선영, (02)-860-3500
LG전자는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마마무 화사와 함께 ‘제7회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온 LG 트롬 스타일링 클래스는 매 시즌 별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짚어보고 의류관리 노하우 등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체험형 행사로, 가전 업계에서는 첫 선보인 바 있다.이번 7회째를 맞이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여름 호캉스(호텔+바캉스)룩’을 주제로 패션 인플루언서 70명을 초청, 소녀시대, 이민정, 정혜영 등 국내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걸크러쉬의 면모를 뽐내는 마마무 화사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과 미국 전력연구원(EPRI), IAEA(국제원자력기구), OECD-NEA(경제협력개발기구-원자력위원회), NNL(영국원자력연구원) 등 5개 기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회 글로벌 포럼(Innovation for the Future of Nuclear Energy-a Global Forum)이 10일부터 사흘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한수원에 따르면 ‘원자력에너지의 미래를 위한 혁신’을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는 원자력 기술 분야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 포럼이다. 포럼에는 세계 16개 나라에서 원자력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300여 명이 참석해 전 세계적인 에너지환경 변화에 대응한 원자력에너지 분야의 혁신과 장애요인
KT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추첨 행사를 2019년 들어 처음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골드번호 추첨 행사의 응모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되는 번호는 AAAA형(1111, 2222 등), ABCD형(1234, 5678 등), 특정의미(1004, 4989, 2580 등) 외 155개 유형 5000여개다. 올해는 5G 출시로 통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지난해보다 더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KT에서 진행하는 골드번호 추첨 행사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KT 홈페이지와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플라자를 방문
SK하이닉스는 최근 김영한 UCSD(Univ. of California, San Diego) 종신 교수를 수석 연구위원(전무급)으로 영입했다고 10일 밝혔다. SK하이닉스에 따르면 김 연구위원은 미국 스탠포드 대학에서 통계학 석사와 전기공학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015년에는 전자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전기전자공학회(IEEE) 석학회원(Fellow)으로 선정된 세계적인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전문가다. 또한 2008년에는 미국과학재단(NSF)의 신진과학연구상을, 2012년에는 IEEE의 정보이론 논문상을 단독으로 수상했으며, 유수의 글로벌 IT기업들과 데이터 분석 및 시스템 최적화 관련 산학 연구를 진행한 바 있다. SK하이닉스는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 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20주년을 맞이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하 드롭탑)'과 함께 '네모바지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을 지난 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하는 주인공이자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 '뚱이'를 형상화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다기능 캐릭터 미니 선풍기를 '드롭탑'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 '드롭탑' 매장 156개 점포에서 소진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온오프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유·아동층에서부터
-경쟁사 입찰지침 위반이라더니 정작 현대엔지니어링도 동일하게 제안-조합원 예상 분담금, 추가이익 근거 없고 비례율 계산도 제멋대로-업계 “시공사가 비례율 개념 없는 것…의도적 속임수면 더 큰 문제” 지적[로이슈 최영록 기자]서울 구로구 고척4구역 재개발 수주전에 뛰어든 현대엔지니어링이 납득하기 힘든 홍보 전략으로 논란을 빚고 있다. 입찰마감 후 경쟁사의 제안서 일부를 트집 잡아 ‘입찰지침 위반’을 주장하면서 사업조건 비교표 날인을 차일피일 미루더니, 이제는 제멋대로 만든 홍보물로 조합원들을 현혹시키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는 것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경쟁사 입찰지침 위반 주장하다 사업 그르칠 뻔최근 업계에
토탈 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쟉이 6월 10일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상장 당일 오전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상장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까스텔바쟉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브랜드로, 패션그룹형지가 2014년 국내 상표권을 인수 후 2015년에 골프웨어로 런칭했으며 2016년에는 프랑스 본사를 인수해 글로벌 상표권을 취득했다. 풍부한 컬러와 독특한 핸드터치 아트워크, 유럽 감성의 디자인으로 젊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으며 런칭 10개월만에 100호점 오픈, 2019년 6월 현재 전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상장기념식에는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과 까스텔바쟉 백배순 대표를 비롯
펄어비스는 지난 8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진행된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를 통해 신규 클래스 ‘샤이'를 최초로 공개하고 검은사막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발표했다.검은사막의 18번째 신규 클래스 ‘샤이’는 기존의 검은사막에 없던 작고 귀여운 캐릭터이다. 전투와 버프 능력을 동시에 갖춰 전장에서 다재다능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샤이의 글로벌 사전등록은 6월 8일 시작했다. 국내 이용자들은 오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고 캐릭터 사전 생성은 12일부터 시작한다. 일본, 러시아, 북미/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 모든 국가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19일 사전생성을 진행하고 26일까지 사전등록을
삼성전자가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백화점 로드쇼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는 소비자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을 선택해 조합이 가능하고 색상·재질 등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8개 지점을 돌며 순차적으로 ‘비스포크' 로드쇼 행사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각 백화점에서 기간별로 열리는 ‘비스포크' 로드쇼에서는 신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부스가 운영될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사상 최고의 혜택을 내걸고 “세계 1위가 쏜다” 고객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세계 1위 바디프랜드를 있게 한 기존 고객에게 사상 최대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12개월 이상 팬텀 이상 모델을 사용 중인 고객(구매 고객 포함)이면 파라오Ⅱ를 기존 팬텀 렌탈료(39개월 기준 월 119,500원) 그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잔여 렌탈 기간에 대한 위약금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팬텀 안마의자의 렌탈 기간이 12개월이 넘은 고객의 경우, 기존 팬텀은 위약금 없이 반납하고 팬텀과 동일한 월 렌탈료 11만9500원으로 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