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 ‘블랙 소르베’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블랙 소르베(더블주니어, 3,800원)’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Sorbet, 얼린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이다. 상큼한 레몬 라임의 맛과 시원하고 가벼운 소르베의 식감, 고정관념을 깨는 이색 컬러가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함께 선보인 이달의 케이크 ‘블랙 레몬 케이크’는 검은색의 ‘블랙 소르베’ 하트 바이트와 노란색의 레몬 모양 초콜릿을 올린 모양이다. 이달의 맛 ‘블랙 소르베’와 쿠키앤크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민트초콜릿칩, 엄마는외계인,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등 총 7가지의 맛으로 구성됐다.이
롯데제과 꼬깔콘이 아이돌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이벤트 참여는 제품 겉면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제품 패키지 안에 표기된 번호를 입력하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추후 추첨을 통해 티켓 당첨 여부가 개인 연락처로 통보된다. 1차 이벤트는 6월 21일까지 응모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세 번째 현장 경연 티켓을 증정하며 6월말 개인 연락처로 당첨 여부가 통보된다. 2차 이벤트 역시 50명에게 네 번째 현장 경연 티켓이 주어진다.롯데제과는 3년째 스낵 시장 판매 1위를 기록중인 꼬깔콘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프로듀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에 40%의 수분을 담아낸 것이 핵심.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되어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하였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센슈얼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지난 달 31일 개장한 인천공항 입국장 SM면세점(제1여객터미널)에 로컬 위스키 중 단독으로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골든블루는 해외 여행객들이 여행을 마치고 선물용이나 기념품으로 위스키를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입국장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총 5가지로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팬텀 디 오리지널’, ‘팬텀 더 화이트(700ml)’다.이들 제품 중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골든블루가 2012년에 선보인 주력 제품으로 출시 5년 만에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스키 제품으로 등극하여 현재까지도 1등 자리를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이 CJ ENM과 제휴를 맺고 6월1일부터 첫방송을 시작한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공식 굿즈(Goods) 및 브랜드 콜라보 상품을 온오프라인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티몬은 방영 전부터 고대 판타지를 소재로 한 거대한 스케일과 송중기, 장동건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IP(지적재산권)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드라마 캐릭터 관련 굿즈 상품들을 6월10일부터 단독 판매한다. 판매될 상품의 종류는 캐릭터 USB, 휴대용 선풍기 다이어리, 교통카드, 보조배터리 등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제품까지 총 60여종에 이를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3일 전국 10개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4천만원 상당의 과학교실 운영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식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진월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롯데하이마트가 전달한 후원금은 오는 7~8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전국 10개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 400여명이 참여하는 ‘Hi 과학교실’ 운영에 사용된다. 아동들은 ‘Hi 과학교실’에서 전문강사와 함께 전자제품의 작동원리를 학습하고, ‘전자제품 키트’를 직접 조립해 보며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체험할 예정이다. 아동들이
‘치킨의 계절’ 여름을 맞아 써브웨이가 로티세리 치킨을 주제로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인기 메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 4종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는 오븐에서 오랫동안 천천히 빙글빙글 돌려 구워낸 바비큐 치킨으로 만든 프리미엄 샌드위치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천천히 돌려 구웠기 때문에 기름기가 쫙 빠져 맛은 담백하면서도 바비큐의 풍미는 제대로 살아있는 데다, 결을 따라 손으로 찢어내 육질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프레시&라이트 라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대표이사 허민회)의 <오펜(O’PEN)> 출신 신인 작가들이 지상파, 케이블, 글로벌 OTT 등서 줄줄이 데뷔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CJ ENM은 <오펜> 신인 작가들이 지상파, 케이블 등을 통해 드라마 업계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장아미 작가(1기)는 SBS에서 방영 중인 로맨스 드라마 <절대그이>, 강원영 작가(1기)는 KBS 오피스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각각 공동작가로 이름을 올렸고, 강이헌 작가(1기)는 지난해 12월 MBC 범죄 스릴러 <나쁜형사> 공동작가로 활약했다. 신하은 작가(1기)는 2017년 tvN <아르곤>부터 최근 <왕이 된 남자>까지 화제작들
졌잘싸(졌지만 잘 싸웠다) 손흥민이 편의점의 새벽 매출을 끌어올렸다.CU에 따르면, 2018-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하 챔스 결승)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가 열린 지난 2일, 새벽 시간대의 매출이 전주 대비 33%나 껑충 뛰었다. 편의점의 24시간 중 가장 객수가 적은 새벽 시간에 이렇게 이례적으로 매출이 급증한 것은 박지성 이후 8년만에 한국선수인 손흥민이 뛰는 챔스 결승에 그 만큼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는 얘기다. CU가 챔스 결승전이 있었던 지난 2일 새벽 00시부터 아침 8시(실제 경기 시간은 4~6시)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주요 상품 매출이 전주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스포츠 경기 때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6월 한 달간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는 KT 회원 누구나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T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으로, 6월 중 미스터피자 구매 시 VIP 40%, 일반 30%의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프로모션은 1인 월 1회, 온라인을 비롯한 콜센터, 방문 등 모든 주문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며, 세트 메뉴 및 타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미스터피자 관계자는 “2019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KT와 통 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아직 초여름인 6월인데도 후덥지근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예상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가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폭염 특수를 잡기 위해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시즌 한정판을 비롯해 신제품까지 다양한 여름 제품을 만나보자.■ 여름 화장품 준비는 이렇게뜨거운 햇빛과 높아지는 기온에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 왔다. 특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쿨링 화장품과 땀으로 인해 지워지고 들뜨기 쉬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픽서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리얼베리어는 여름을 맞아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낮춰줄 쿨링 아이템들을 담아 ‘오싹 서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대표 상품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맥주 운반 차량을 친환경 차량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선언했다.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위해 2025년까지 맥주 운반 차량의 30% 이상을 전기차 등 친환경 차량으로 바꾸는 ‘친환경 물류(Green Logistics)’ 계획을 발표하고 주류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 트럭 '칼마토EV' 차량 한 대를 현장에 투입한다고 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특히 기후변화 대응에 중점을 두고 ▲친환경 물류 도입 ▲재생 가능한 태양광 발전 설비 구축 ▲영업 분야 친환경 차량 도입 ▲포장재 재활용 확대 등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25년까지 2017년 대비 25% 감축한다는 계획이다.‘칼마토EV’는 제인모
한국야쿠르트가 신개념 탄산음료 ‘스파클링 야쿠르트’를 출시했다.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랜 기간 판매해온 장수 브랜드 ‘야쿠르트’가 변신한 것.‘스파클링 야쿠르트’는 ‘야쿠르트’의 고유한 맛에 스파클링의 청량감이 더해진 탄산음료다. 기존 ‘야쿠르트’ 고객들이 좋아하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탄산을 첨가해 시원함을 살렸다. 제품에는 ‘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HY2782는 물론, 비타민C도 들어있다.짜릿할 정도로 톡톡 튀는 청량감이 목 넘김부터 끝 맛까지 깔끔하게 이어져 기름진 음식이나 분식과도 궁합이 좋다. 텁텁하거나 지나칠 정도의 단맛이 없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