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해외 진출 기회가 줄어든 중소∙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한 링크드인 기반의 해외마케팅 서비스가 선보인다.홍보회사 NPR(대표 윤영준)은 IT기반의 글로벌 마케팅사들과 제휴해 국내 기업의 해외 온라인마케팅을 지원하는 홍보서비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시노피그룹(Sinofy Group), 동유럽에 본사를 둔 애디션 어드바이저리(Addition Advisory) 등 글로벌 기업들과 제휴해 NPR에서 선보이는 서비스는 링크드인을 기반으로 적은 예산으로도 글로벌 전지역의 기업내 의사결정권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품 및 서비스 수출을 원하는 기업을 위해서는
1901 년에 설립 전 세계 라이더의 마음을 사로 잡아온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치프(Chief)’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2022년식 ‘인디언 치프(Indian Chief)’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사전 예약 고객 중 제휴 금융사 프로그램 이용시에 36개월 전액 무이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전국 직영 및 대리점에서 8월 중, 2022년식 치프 일부 모델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한달 간 사전예약 수요가 집중 될 것으로 예상했다.“인디언 모터사이클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아 온 2022년식 100주년 기념판 ‘인디언 치프’는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기존 라인업과는 차원이
PR 컨설팅 전문 기업 로이스커뮤니케이션(대표 황재규)이 5일 국내 대기업인 CJ에서 브랜드 매니저와 디지털 및 통합 마케팅 경력을 지닌 기형준을 상무로 영입하고, CMO(Chief Marketing Operation, 마케팅총괄 임원)로 선임했다.기형준 신임 CMO는 다양한 경력을 갖춘 마케팅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CJ E&M(현 CJ ENM), CJ 푸드빌, CJ제일제당 등 그룹사 FMCG와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에서 브랜드/마케팅 전략,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등 IMC 사업부문을 총괄한 경험을 보유하였다. 또한 방송 콘텐츠 플랫폼 기업인 iMBC에서 국내 방송사 최초로 SNS 마케팅을 성공리에 수행한 바 있다. 이번 기형준 CMO의 영입은 국내 미디어 시장의 환경 변화
2021년 8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1,042,186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2021년 8월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7월 4일부터 8월 4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938,2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충전 SDS plus 소형 해머 제품군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전문가용 바이터보 18V 충전 로터리해머 ‘GBH 18V-34 CF Professional’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쉬의 고성능 바이터보 브러시리스(Biturbo Brushless) 모터와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기술을 적용해 동급 SDS plus 제품 대비 출력을 45%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950W의 유선공구급 출력과 5.8J의 타격력을 발휘해 콘크리트, 석재, 벽돌, 목재 등의 드릴링 및 파쇄(치즐링) 작업에 효과적이다.여기에 보쉬가 자랑하는 안전 기능들을 두루 갖췄다. 장애물에 걸리는 등 갑작스러운 과부하로 반동이 생기는 경우,
2021년 8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4일부터 8월 4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06,6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
한국체조가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하면서 사상 최고의 성과를 거두면서 한국 체조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온 포스코그룹은 금메달 신재환 선수와 동메달 여서정 선수에게 각각 2억원과 700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신재환 선수는 지난 2일 일본 도쿄의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기계체조 남자 도마 결선에서 1, 2차 시기 평균 14.783점으로 참가자 8명 중 1위를 차지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로써 9년 전, 2012 런던대회 도마에서 양학선이 정상에 오른데 이어 한국 체조 올림픽 사상 두 번째 금메달이 나왔다.전날 여서정 선수는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0 도쿄올
한국중부발전(사장 김호빈)은 3일, 중부발전 본사에서 POSCO와“발전용 강재국산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부발전은 보령 4호기 탈황설비 친환경개선건설사업에 기존 일본·유럽산 위주의 내부식성 스테인레스강 소재를 대신하여 POSCO에서 생산한 소재로 적용함으로써 정부의 소재·부품·장비의 국산화 추진정책에 적극 부응할 수 있게 되었으며, POSCO의 소재 국산화는 발전용 강재 국산화 추진의 시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영규 한국중부발전 기술안전본부장은“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발전설비 소재분야에서의 활발한 기술교류와 협력으로 기술자립 100% 달성이라는 목표를 이루기를 기대한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2년째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여파로 고전을 이어가고 있는 랜딩카지노 운영사 람정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LEK’) 노사가 팬데믹 위기 속에서도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도출하기 위해 19개월 간 꾸준한 소통을 이어오다가 2일 첫 단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이수현 LEK 대표이사와 정효진 제주관광서비스노동조합 LEK 지부장이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 백록룸에서 단체협약서에 공동 서명했다. 제주 카지노 업계는 코로나19의 타격을 가장 극심하게 받은 산업 중 하나다. 팬데믹으로 무사증 입국이 중단되어 해외 입도객이 완전히 끊기면서 외국인전용 카지노들의 매출이 일제히 폭락했다. LEK만 해도 2020년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버티컬(vertical)커머스 시장에 진입한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25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플래티넘 기술투자, 라구나 인베스트먼트, 인피니툼 파트너스, 서울앤파트너스 등 4개 기관이 참여했다. 핸드허그의 누적 투자금액은 31억원이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투자자들은 핸드허그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크리에이터들의 가치를 발굴하고 MZ세대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데 있어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독보적인 시스템을 갖췄다는 점을 주요 투자요인으로 꼽았다.핸드허그는 그래픽 크리에이터들의 상품을
상업용 세탁장비가 필요한 모든 곳에 최고급 사양의 세탁장비를 제공하는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500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빨래방 창업 비용 500만 원을 지원한다. 크린업24는 전국 500개 매장돌파를 기념해 창업 비용 500만 원과 함께 상권 내 홍보 시 활용할 수 있는 현수막, 전단지, 배너를 제공하고 효율적으로 매장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블로그와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지도 등록 서비스 등의 마케팅 서비스도 지원한다.앞서 크린업24는 기기 고장으로 인한 매장 운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팀 운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사업자의 빨래방 고장 신고 시 업계 최대
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제17회 PR전문가 (KAPR) 인증 자격 시험을 실시한다. 오는 8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청을 받아, PR전문가 교육 및 인증 자격 시험을 시행한다. 한국PR협회의 PR 전문가 자격증 (KAPR, Korean Accredited in Public Relations)은 PR 수요 급증과 PR 산업의 급속한 발전 속에서 PR 활동의 다양화와 전문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PR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도입된 국내 유일의 PR 관련 민간자격 제도이다.2005년 11월 26일 1차 시험을 실시했고, 제16회 시험을 치룬 2020년까지 총 871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PR 전문가들은 기업, 정부기관, PR대행사 등 PR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시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