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부동산 사업이 확장되는 가운데, 지난해부터 호텔과 오피스텔의 매출량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KT의 부동산 사업의 매출이 2020년 약 7000억원에 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0일 대신증권은 전일 서울 압구정동 KT 신사지사 부지에 하얏트 럭셔리 브랜드인 안다즈 호텔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5개 스위트룸 포함, 241개 객실 보유, KT보유, 운영은 안디즈에 위탁하는 방식이다. KT는 2014년 역삼동 신라 스테이와 2018년 동대문 노보텔 등 기존 부동산 부지를 활용한 호텔사업을 확장 중이다. 2022년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며 순수 호텔 기준 롯데에 이어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희재 대신증권 연구원은 “호
LG화학이 배터리수주와 관련 SK이노베이션과의 분쟁이 오해를 일으키는 것 같다며 해명자료를 냈다. 최근 독일 폭스바겐이 스웨덴 노스볼트와 전기차 배터리 공장 건설을 발표한데 이어 유럽연합국가들이 두 번째 유럽배터리 생산 컨소시엄 구성을 논의하는 것을 두고 국내 업체간 소송이 악영향을 미쳤다는 의견이 나오는데 이는 전혀 근거가 없다는 것이다. 폭스바겐의 경우 이미 아시아 물량을 가능한 줄이고, 내재화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했고, 노스볼트와 합작사도 이러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LG화학은 설명했다. 실제 지난해 폭스바겐 CEO 허버트 디이스는 “아시아 회사들로부터 의존도를 장기적으로 줄여야 한다”고 공개적으로 발표했다.
스마트 스탬프 원천기술 개발 기업인 원투씨엠은 1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국내 유망 정보통신기술 기업의 신남방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지난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리츠칼튼 호텔에서 진행된 'K-솔루션 페어@인도네시아'에 참가해 다양한 핀테크 모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K-솔루션 페어는 신남방 시장에서 기술·서비스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유망 ICT 기업에게 기술 시연 및 현지 구매자와의 수출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 행사였다.원투씨엠은 'K-솔루션 페어@인도네시아'에서 4개의 핀테크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첫번째로 로열티 마케팅으로 수집한 거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머천트 크래딧 메니지먼트(Me
롯데제과는 10일 추석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귀성객을 대상으로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을 전개하고, 또한 사회복지기관에 제품도 기부한다.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운전자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로 2013년부터 7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져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졸음운전방지를 위해 ‘졸음번쩍껌’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추석을 앞둔 11일에 진행될 예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이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선정한 ‘브랜드 K’에 선정되며 국내 아티스트 브랜드 최초 뷰티 한류 확산에 대한 공헌을 인정 받았다. 정부주최로 진행된 ‘브랜드 K’는 중기부에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국내의 우수한 브랜드 제품들로 약 40개 제품이 선정됐다. 지난 2일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비컨 호텔(Central World Beacon)에서 열린 ‘브랜드 K’ 론칭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과 박영선 중기부 장관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박 장관은 직접 물분크림을 소개하며 "국가대표 ‘브랜드 K’는 대한민국이 보장하고 세계인들이 사랑할 제품이 될 것"이라고 언급해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분기 매출액은 1조3986억원(전년동기대비 38.3%상승), 영업이익은 788억원(동기대비 471%상승)했다. 2018년 8월 자회사 한화시스템의 한화S&C합병으로 덩치가 커졌고, 작년 1월원 한화의 항공사업과 공장기계사업 양수를 바탕으로 전 사업부문에서 개선되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IBK투자증권은 9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하반기 더 많은 영업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했다. 하반기 EDAC(美 항공부품제조업체) 인수관련 비용 110억원, 방산관련 소송충당금 170억원, 일회성 비용이 대략 300억원이 반영될 예상이지만, 이를 감안해도 연간 영업이익은 1700억원 수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항공부
스포츠비즈니스그룹 브리온컴퍼니의 자회사인 브리온스포츠에서 10일 카카오IX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라이선스를 통해 마사지볼, 아령, 라텍스 밴드, 요가매트로 구성하여 피트니스 라인을 출시했다. 올 초 선보인 어린이 스포츠 용품인 안전 야구공, 줄넘기, 플라잉 디스크, 배드민턴라켓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령의 주요 타깃은 여성으로 0.5kg 단위로, 0.5kg부터 2kg까지 카카오프렌즈의 4가지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튜브, 콘을활용하였으며 라텍스 밴드는 라이언과 어피치 두 가지 버전이며, 이 두 캐릭터를 활용한 요가 매트와 마사지볼 또한 준비했다.브리온스포츠 세일즈팀 김한
244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전통의 디자인 요소를 독창적으로 재해석한 디너웨어 ‘블루 엘레먼츠(Blue Elements)' 라인의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블루 엘레먼츠는 2가지 크기의 ‘서빙 보드’, ‘슈가볼’, ‘에스프레소 컵앤소서’ 등 총 4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디자이너 루이스 캠벨의 섬세하고 독창적인 디자인 세계를 보여주는 엘레먼츠 라인을 본격적으로 확장했으며, 식음료를 즐기는 다양한 문화를 적극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으로 오늘날의 식탁에서 활용도가 높다. 18cm와 36cm, 2가지 크기로 선보이는 블루 엘레먼츠 서빙 보드는 기존의 방식에서 완전히 벗어나 새롭게 음식을 담
포스코 노사가 8월말 합의한 임금단체협약 잠정안이 조합원 찬반투표를 거쳐 지난 9일 최종 가결됐다. 30년만에 대규모 노동조합이 재출범한 이후 처음이다. 한국노총 산하 포스코 노동조합은 같은 날인 9일 전체 조합원을 대상으로 임단협 잠정합의안 찬반투표에서 투표 조합원 86.1%가 찬성해 잠정합의안을 가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에는 조합원 총 6485명 가운데 6330명이 참석했으며, 찬성이 5449명, 881명이 반대표를 행사했다. 투표율 97.6%, 찬성율은 86.1%이다. 잠정합의안 주요 내용은 △기본급 2.0% 인상(자연승급률 2.4% 별도) △임금피크제 각 구간 급여 5%포인트 인상 △8시 출근 및 17시 퇴근 △자기설계지원금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은은한 광택 소재의 ‘에나멜 팝 그립’ 3종, ‘에나멜 스페이스 셔틀’, ‘에나멜 솔라 플레어’, 그리고 ‘에나멜 비 마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에나멜 팝 그립 3종은 각각 우주, 행성, 벌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반짝이는 에나멜 광택의 소재가 적용돼 트렌디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더욱 부각하고, 각각 포인트로 더해진 골드, 실버 색상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살려준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에나멜 스페이스 셔틀’은 우주를 항해하는 로켓과 그를 둘러싼 은빛의 구름을 다양한 원색의 색상과 함께 표현했다. ‘에나멜 솔라 플레어’는 태양을 공전하는 금빛
전국에 가을 장마가 다시 찾아오면서 민족 대명절 추석과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추석이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가을 아웃도어 시즌이 시작된다. 쾌적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서는 기능성 소재로 쾌적감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기능성은 물론 가을의 멋까지 담은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 티셔츠를 출시했다.‘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우아한 가을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능성 티셔츠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올 가을·겨울 트렌드 소재로 주목 받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 (㈜주영, 대표 정용화)가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0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명 '엄현경백', '엄현경 가방'으로 불리는 마체백 라인과 함은정, 트와이스 지효 가방으로 유명한 틴디백 라인, 이다희, 유인나, 이사배 귀걸이로 유명한 주얼리 브랜드 아느작과의 컬래버레이션
2100만 회원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주승서울송파오토디자인과 업무 협약을 맺고 ‘중고나라 자동차 정비소 1호점’을 잠실에 오픈 했다고 10일 밝혔다. 중고나라 자동차 정비소 잠실점은 송파구청으로부터 친환경 시설 최우수 평가를 받은 곳으로 소모품 교체, 간단한 고장 진단, 판금과 도장을 비롯한 각종 사고 수리 등 연간 1200대 이상 차량의 경정비부터 중정비까지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췄다. 중고나라 앱에서 ‘내 차고’에 차량 등록 후, 정비소를 방문하면 워셔액 및 부동액 보충, 타이어 안전 점검, 실내 훈증 살균, 차량 탁송, 터치 페인트 등 6가지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엔진오일, 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