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그린 프로폴리스, 감로꿀, 현삼의 3중 꿀벽으로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90%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에 친화적인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은 청정 브라질 국토의 약 3%에서만 추출 가능하여 더욱 진귀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식물성 감로꿀, 현삼추출물로 이루어진 토니모리만의 특허 성분 타워베리어™를 함유하여 피부 장벽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자연에서 유래한 타워베리어™의 3중 빌드업을 통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은 무너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다양한 여성들의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는 ‘아름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름나눔 캠페인’은 사회 곳곳의 다양한 여성들의 아름다운 라이프를 지지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출발한 AHC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면서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도 여의치 않은 요즘,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나누자는 의미도 담겨 있다. AHC는 소수를 위한 에스테틱을 모두를 위한 에스테틱으로 만들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만큼 보다 많은 여성들이 본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스스로 발견하고 즐길 수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지난 17일 국내 유저를대상으로 슈링크웨비나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마케팅이 점차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장에서 확고한 브랜드로 자리잡은 슈링크 역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강연을 맡은 다오의원 명동점 김유정 원장은 더마슈링크, 아이슈링크, 브이슈링크를 이용하여 적합한 적응증과 효과적인 시술법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다양한 슈링크와 보툴리눔 톡신, 필러 및 고주파 기기 등과 결합한 다양한 콤비네이션 시술 노하우를 전달하며, 고객 만족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웨비
FW 시즌을 맞아서 덴마크의 대표 가구 브랜드인 일바는 중저가의 제품부터 시작하여 다소 고가의 제품까지 제시하며 폭넓은 가격 범주 내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가능케 하며, 재택근무나 집에서 라이프를 즐기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와 수납장으로서의 기능성을 다 갖춘 새로운 제품 'Glare'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Glare 제품은 무광으로 옻칠한 참나무로 만든 우아한 디스플레이 쇼케이스로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놓치지 않아 시장에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최근 소개되었던 일바의 True 테이블 제품도 원목 특유의 곡선미와 표면의 자연스러운 연출 등이 인상적이어서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가
‘가장 빛나는 나이, 스물’이라는 모토를 가진 글림퍼(GRIMPER)가 감각적인 색 배합과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슈즈 마켓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오고 있다. 최근 글림퍼는 프레즐, 포카네바스 개선판 출시에 이어, 가을 겨울(F/W)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글림퍼 관계자는 “고객들이 글림퍼라는 브랜드에서 발랄하고 통통 튀는 이미지를 떠올리는 것 같다”며 “우리도 활기차고 통통 튀는, 그리고 시크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매력적인 이미지를 그려내고자 한다. 고객분들께서 이러한 면을 주목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글림퍼는 이번 F/W 시즌에서 브랜드 히스토리 최초로 의류 라인업을 런칭했다. 글림퍼의 첫번째 의류는
코로나 19로 인해 추석 연휴 이동 자제가 권고되면서, 올해는 많은 사람이 ‘집 콕 연휴’를맞이 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집에만 있으면 활동반경이 좁아지는 만큼 건강에좋지 않은 생활습관으로 이어지기 쉽다. 분당 서울나우병원 척추센터 임봉석 원장(신경외과 전문의)은 “이번명절 연휴 집콕으로 인해 건강을 잃지 않으려면 명절이라고 평소와 달리 행동하기 보다 ‘평소처럼’ 생활할 것”을 권했다. 집에만 있으면 앉아있기보다 TV를 보거나 엎드리거나 누워서 스마트폰을하는 경우가 많다. 엎드려 있는 자세는 엉덩이와 등뼈를 위로 솟게 해 척추에 부담을 준다. 너무 오래 누워있는 것 또한 척추에 부담을 줘 허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이 최대주주로 있던 이마트와 신세계 지분을 각각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에게 증여했다. 두 남매가 독립적으로 계열분리 수순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온다. 이 회장은 이마트와 신세계 지분 중 각각 8.22%를 아들 정 부회장과 딸 정 총괄사장에게 증여한다고 28일 공시했다. 이번 증여로 인해 이 회장은 이마트 18.22%, 신세계 18.22%에서 각각 10.00%로 낮아졌다. 이에 따라 정 부회장의 이마트, 지분은 10.33%에서 18.55%, 정 총괄사장의 신세계 지분은 10.34%에서 18.56%.로 높아면서 양측 모두 최대주주로 올라섰다. 앞서 정 부회장과 정 총괄사장은 2016년부
현대약품이 제약업계 최초로 6회 연속 CCM 재인증에 도전한다. ‘소비자 중심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뜻하는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2년에 한번씩 이뤄진다. 현대약품은 지난 2008년, 제약업계에서 최초로 CCM 인증을 도입한 후, 고객불만 더블체크 시스템을 개발해 전문의약품 상담을 신속하게 처리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앞장서 왔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 및 업데이트 등 꾸준한 노력으로 지난 2018년 12월, 제약업계에서는 최초로 CCM 인증을 5회 연속으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환절기 메마른 피부를 위한 ’구해줘, 수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부터 약 보름간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구해줘, 수분!’ 이벤트는 환절기 급격한 기온 변화로 건조해진 피부고민에 도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소이의 ’모이스춰 라인’ 및 ’모이스춰라이ZIP 라인’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라인별 3종으로 구성해 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이스춰라이ZIP 라인’은 만성 건조 피부와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압축 보습 라인이다. 해당 라인은 ▲악건성 전용 멀티밤 ‘모이스춰라이ZIP’에 ▲‘압축크림앰플’,
인공지능(AI) 보조기기 혁신을 선도하는 올캠 테크놀로지(OrCam Technologies)가 오는 10월 31일까지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연합회와 함께 시각장애인들의 독립적인 삶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올캠-메시 캠페인은 시각장애인과 지역사회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올캠을 통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각장애인들이 현실 속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도전들을 극복하고 독립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특별 기획되었다. 국내에서는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연합회와 함께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시각장애인의 삶의 질을 변화시키기 위한 온
로라스타가 국내 런칭 3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라스타는 의류 모든 면에 스팀이 골고루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3D솔플레이트’ 기술과 초 미세 스팀 분배 기술인 ‘펄스 스팀’, 주름을 방지하는 ‘액티브 보드’ 등 핵심 기술은 가정에서도 세탁소만큼의 의류관리를 가능케했다는 평이다. 실제로 로라스타 구매 후기를 살펴보면 “물 분사가 고르고 힘이 있다. 공업용 다리미는 물통 거치대도 있어야 해서 골치 아팠는데 로라스타는 간단하다.”, “테스트로 셔츠를 옷걸이에 걸고 스팀을 뿌렸는데 안개처럼 분사되면서 주름이 펴진다. 다림질이 더 쉬워질 것 같다." 등 제품력에 만족하는 후기가 많은 비
마음챙김 명상 앱 ‘마보’(대표 유정은)가 SK 텔레콤과 함께 진행하는 ‘T 멤버십 컬처 프로젝트’과 추석맞이 마보 1개월 무료 이용권 나눔 이벤트를 연다.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도 코로나 19로 이동을 자제해야 하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풍요로움을 느껴야 할 추석임에도 넉넉한 마음을 나누기는 커녕 자칫 연휴내내 우울감과 정서적 고립감이 우려된다. 이에 SK 텔레콤에서는 T 멤버십 회원들에게 영화, 전시 등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혜택을 주는 ‘T 멤버십 컬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한 본 이벤트 참가자 중에서 총 1만 명을 추첨해 마보 앱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SK텔레콤 T 멤버십 홈페이지
1,082만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친환경적이며 윤리적인 패션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기술 혁신과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진정성 있는 노력을 통해 자연에서 환경 친화적으로 생분해(BIO-DEGRADABLE)되는 소재 및 다운(DOWN)을 대체하는 새로운 친환경 인공 충전재 등을 적용한 ‘친환경 보온 재킷 3종’을 29일 추가로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시티 에코소울 다운 재킷(CITY ECOSOUL DOWN JACKET)’은 흙 속의 미생물에 의해 약 5년이 경과하면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어 완벽하게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제품의 겉감과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