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닥터지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닥터지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로, 오늘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찾는 내외국인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민감 피부도 믿고 쓰는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뽀
2025년 9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지난 8월 22일부터 9월 22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11,311,2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이 오는 10월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몰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서울 외 지역에서 열리는 첫 행사로, 새롭게 신설된 주니어 라인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이다. 기존 어덜트 라인과 함께 아동, 청소년까지 아우르는 패밀리웨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부산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신세계 센텀몰은 지역 핵심 상권이자 트렌드의 중심지로 꼽힌다. 이번 팝업도 신선한 컨셉과 위트 있는 디자인, 부담 없는 가격을 앞세운 프룻오브더룸에 대한 특별한 경험 선사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팝업 장소는 센텀몰 지하 1층
금호건설이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19일 건설구인구직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신입직 모집 분야는 건축 시공, 기계 시공, 토목 시공, 분양, 주택 기획, IT 시스템 운영, 인사(기업문화), 자산 관리(Risk Management), 전략 기획, 안전관리 등 10개 분야다. 경력직 모집 분야는 토목(영업), 법무, 안전관리 등 3개 분야다.지원서는 19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공통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등이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인적성 검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정숙)은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와 ‘미리내집 입주가구 출산·양육지원서비스’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은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박정숙 대표이사와 황상하 SH 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미리내집 단지 내 저출생 대응 정보 제공 체계 구축, 입주 가구 대상 출산·양육 지원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 공동 추진, 일·생활균형 기업문화 확산 협력 등을 추진한다. 특히 생애주기별·지역별 맞춤형 정책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정책 체험형 팝업스토어 시범 운영을 통해 시민이 일상 속에서 정책 혜
두산건설이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19일 건설구인구직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안전 △현장관리 △영업 △재무 △경영지원(노무사) 등이다.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2026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2025년 12월 입사 가능한 자 △TOEIC Speaking 또는 OPIc 등 공인어학성적 기준 충족자(단, 영어권 해외대학 졸업자는 제외)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모집 분야 관련 전공·자격요건 외에도 동등한 전문성을 갖춘 자는 지원 가능하다. 안전(건설안전 또는 산업안전기사)과 경
스포츠 상품화 시장의 패러다임을 연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굿즈 상품의 대박 행진에 힘입어 역대급 실적인 1,66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1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4기(2024.07~2025.06) 연결 기준 매출액은 1,667억원으로, 전기 1,327억원에서 339억원 증가하며 26%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개별 기준 매출액도 1,649억원으로 25% 증가, 영업이익은 72억원으로 전기대비 13% 성장했다. 주력인 학생복 사업이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상품화 사업 매출이 485억원으로 전기 대비 두 배 이상 훌쩍 뛰어오르며 외형 확장에 결정적으로 기여했다. 야구, 축구 등 프로 스포
주식회사 더씨에스알(THE CSR, 대표 정세우)은 지난 17일,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이하 ‘UNGC’)가 주최한 ‘2025 공공기관 네트워크’에서 기조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네트워크는 UNGC가 2024년 출범한 공공부문 특화 ESG 플랫폼으로, 공공기관 실무진을 대상으로 정책 동향과 사례를 공유하고 실행 역량을 높이기 위해 2024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정부 ESG정책 방향과 공공기관 시사점”을 주제로, 새 정부 ESG정책 기조와 공공기관의 역할이 집중 논의됐다.이번 기조강연에 나선 윤수걸 더씨에스알 리서치센터장은 ▲새로운 ESG정책 대응 이슈 ▲공공기관 경영평가와 ESG 지표 통합 필요성 ▲데이터 정합성 확보 및
추석 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임시 공휴일이 지정되거나 연차를 하루 사용하면 연휴는 10일간 이어져 2017년 이후 8년만에 가장 긴 황금연휴를 맞게 된다.하지만 인기 국내외 항공권은 연휴 기간 항공료가 큰 폭으로 오르거나 아예 남아있는 좌석이 없어 예매 자체가 어려운 상황이다.한국투자증권 최고운 연구위원은 "유럽의 경우 런던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라하 등 전통적인 인기노선은 물론 대한항공이 취항한 지 1년이 된 리스본까지 남아있는 좌석이 없어 예매 자체가 어렵다"고 밝혔다.뉴욕은 9월초부터 300만~400만원을 상회하고 샌프란시스코 LA 노선은 300만원 전후의 가격대를 보이고 있다.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의 저가
토핑과 건강 콘셉트를 앞세워 국내 카페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스택빈 커피'가 2025년 9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규모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며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페 업계 최초로 '토핑&건강'을 핵심 가치로 내세운 스택빈 커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브랜드 확장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2021년 1호점을 시작으로 카페 시장에 진출한 스택빈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102억 7000만 나만의 조합 & 헬시 음료 라인업'을 강점으로 내세워 빠르게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스택빈 커피는 창업 전문가 이홍구 대표의 전문적인 자문을 받아 더욱 탄탄한 성장
매일유업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후레쉬치즈 대표 4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리뉴얼된 제품은 ‘후레쉬 모짜렐라’, ‘후레쉬 모짜렐라 보코치니’, ‘후레쉬 리코타’, ‘그릭 리코타’이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신선함을 강조했다. 하늘색 바탕에 전통적으로 치즈 제조 시 원유에서 유청을 분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면보 패턴을 패키지 디자인에 구현했다. 후레쉬 치즈의 정통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후레쉬 모짜렐라와 보코치니는 실제 치즈 이미지를 활용해 직관성을 더했다. 각각의 제품명도 더욱 선명하게 표기해 소비자들이 한눈에 종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4종 제품 모두 투명 캡(뚜껑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NS푸드페스타 2025’가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린다. 올해 ‘NS푸드페스타’에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역사 강사 최태성이 무대에 올라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내 급식 분야 요리 전문가인 이미영 셰프가 무대에 올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조리법을 접목한 레시피가 공개돼, 관람객들이 눈과 입으로 즐기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시연 과정은 가까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메뉴는 현장에서 시식 기회도 제공된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의 자사 앱 누적 가입자 수가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월 새롭게 자사 앱을 출시한지 7개월 만으로 내부 목표 가입자 수를 넘어섰다. bhc는 자사 앱의 성장 배경을 고객 맞춤 기능 고도화와 신제품 흥행으로 분석했다. bhc 자사 앱은 멤버십(뿌리미엄·뿌렌즈·뿌린이) 할인 쿠폰, 퀵오더, E쿠폰 등록, 선물하기, 사전 예약 기능 뿌리오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반마리 추가 옵션 도입 등으로 브랜드 경험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신제품 역시 앱 이용률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바삭한 튀김옷을 특징으로 지난 2월 출시된 ‘콰삭킹’은 9월 초 기준 누적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