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메이킹 기술과 이탈리아 디자인이 결합된 하이엔드 워치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오는 12월 5일부터 4일까지 청담동 ‘브라이덜 공’에서 깊은 바다를 담은 ‘Innovation from the Depths’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파네라이의 디자인과 기술적 진화가 담긴 주요 라인업과 신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담대한 디자인과 기술적 깊이가 담긴 파네라이의 진정한 가치를 전시 공간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전시를 제공할 예정이다.이탈리아의 우아한 감성과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정밀함이 결합된 파네라이의 한정 생산의 스페셜 피스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또는 네이버 지도에
유튜브가 중간 광고없이 백그라운드 재생과 오프라인 저장 기능까지 추가한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트'(이하 '라이트') 요금제를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한다.중간 광고를 원하지 않지만, 유튜브 음악 서비스까지는 필요 없는 국내 이용자들에게는 '유튜브 프리미엄'보다 싼 라이트 요금제를 택할 수 있는 '경제적' 선택지가 생기는 것이다.공정거래위원회는 27일 구글이 제안한 이 같은 유튜브 요금제 시정 방안을 전원회의에서 승인했다고 밝혔다.라이트 이용료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안드로이드·웹 기준 8천500원, iOS 기준 1만900원이다. 프리미엄 상품과 비교하면 최대 6천400원 싸다.구글은 그동안 공정위 조사를 받아 왔는데 광고 없는 동영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공기청정기 ‘클린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기청정기 ‘클린업’은 가정, 사무실, 운동시설, 매장 등 최대 100m²의 넓은 공간까지 사각지대 없이 공기를 청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양면에서 오염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좌∙우 3방향으로 청정 공기를 토출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기청정 성능도 한층 강화했다. 프리필터와 듀얼플러스필터(집진+탈취)로 구성된 ‘3 Layer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애완동물 털, 꽃가루, 이불먼지 등 큰 먼지는 물론, 새집증후군 유발물질과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공기청정기 ‘클린업’은 필요와 환경에 따라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와인 5종을 선보인다고 27일 알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5종은 국내 스위트 와인 시장을 선도해온 빌라엠 시리즈 3종(비앙코, 썸, 로쏘)와 매년 다양한 레이블로 사랑받는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시즌 상품인 어글리 글루바인으로 구성해 연말 홈파티와 선물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 연말 구성의 핵심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5도의 가벼운 음용감과 1~4만원대의 부담없이 다양한 가격대다. 특히 스위트 와인 대표 브랜드인 빌라엠 시리즈는 각각의 품종 특성과 풍미를 선명하게 담아 크리스마스 테이블에 가장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소형 주방가전 시장에 본격 진출을 위해 신규 브랜드 '코렐 일렉(Corelle ELECT)'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코렐 일렉 에어글라스 바사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렐 일렉 에어글라스 바사칸'은 코렐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안전한 소재'와 '편리한 주방 생활'을 담아 첫 선을 보이는 오픈형 에어프라이어 제품이다. 기존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소비자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조리 과정 확인의 어려움을 고려해, 강화 내열유리 소재의 투명 바스켓을 적용해 조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특히 ‘코렐 일렉 에어글라스 바사칸’에는 코렐 일렉만의 히팅 팟(Heating pot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2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71% 할인 혜택과 사은품, 쿠폰 등을 제공하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쇼핑 규모 기간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도 소비자들이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부터 올해 출시된 신제품까지 티젠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올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화제의 굿즈를 비롯해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올해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티젠 브이핏 말차레몬'과 우유에 타 먹는 '티
프리미엄 증류 소주 기업 ㈜화요가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본명 우나영) 작가와 협업한 새로운 신년 한정판 ‘화요53 적마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화요53 적마에디션’은 화요의 세 번째 신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히 올해는 한국적 미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전통과 현대를 잇는 작업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흑요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화요는 전통과 현대, 한국과 세계를 잇는 흑요석 작가의 작품 세계가 ‘한국 증류 소주 전통을 현대적으로 되살린다’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보고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11월 주요 기업들의 인턴 및 신입 채용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현재 모집을 진행 중인 기업은 케이엘에이코리아(KLA), 바텍, 롯데웰푸드, 동성케미컬, 토스씨엑스, 샤인플로 등이다. ◇ 케이엘에이코리아는 11월 30일까지 ‘2025 KLA 동계 CS엔지니어 인턴십 및 경력 엔지니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Customer Support Engineer Intern, Algorithm Engineer, Software Engineer 등이며, 직무별 세부 자격 요건은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AI 영어테스트 △온라인 인적성검사 △실무진 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 바텍은 11월 30일까지 ‘2025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세븐일레븐은 ‘농심’과 손잡고 K-푸드 선봉장인 라면을 활용하여 이색 상품을 개발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겨울철 뜨끈한 국물 메뉴 수요를 겨냥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국물 요리 중 하나이자 방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감자탕’을 모티브로 한 ‘감자탕큰사발면’을 단독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기존 편의점 라면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독특하고 차별화된 라면을 속속히 선보이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럭히밥김찌라면’, ‘도쿠시마라멘’, ‘콕콕콕땡초크림파스타’등 지난해 말부터 선보인 총 10종의 차별화 라면
고려은단이 한국인의 영양 섭취 특성을 반영해 성별·연령별로 설계한 ‘멀티비타민 올인원’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고려은단은 한국인의 식습관 니즈에 맞춰 기존 멀티비타민 제품을 전면 업그레이드해 4종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이번 제품은 한국영양학회 연구와 자문을 기반으로 각 타겟층의 권장 섭취 기준을 반영했으며, 총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알로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먼저 ‘멀티비타민 올인원 맨’은 20~59세 남성에게 필요한 에너지·단백질 대사 영양소인 비오틴·판토텐산 등 비타민B군 6종을 강화했으며,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과 신경·근육 기능 유지를 돕는 마그네슘의 함량을 높였다.‘멀티
2025년 11월 라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라면, 2위 불닭볶음면, 3위 짜파게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9개 라면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라면 브랜드 빅데이터 16,281,6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국내에서는 간편식 선호, 1~2인 가구 증가 등이 소비 증가를 견인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글로벌 입맛을 잡으면서 여러 국가에서 인기를 얻으며 소비층이 확대되고 있다. 2025년 국내 라면 시장 규모는 약 3조원대로 분석되며, 수출시장 규모는 2025년 기준으로 1조 5천억 원 이상에 달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지난 26, 제주메밀협의회(회장 강상민, 이하 협의회)와 ‘제주메밀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주도는 국내 최대 메밀 생산지임에도 불구하고 원물이 주로 1차 생산물 형태로만 활용되고, 도외 반출·가공이 이루어지면서 지역 내 부가가치 창출이 제한돼 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협력해 제주메밀의 활용 영역을 1~4차 산업으로 확장하고, 산업 전반의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협의회는 메밀 생산자 지원과 제품 연구·개발 등 본연의 역할에 집중하고, 신협은 판로 확대, 마케팅, 글로벌 진출 등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담
2025년 11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한양행, 2위 일동제약, 3위 LG생활건강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6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빅데이터 40,207,4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4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은 약 2조 7,618억 원이며, 2024년 수출 실적은 2억 7,864만 달러로 전년 대비 12.2% 증가했다. 고령화와 만성질환 증가로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꾸준하며, 면역력·소화·비타민·눈 건강 등 기능성별 제품이 사용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