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농심라면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천만 봉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제품을 다시 선보인다는 취지로 지난 1월 13일 농심라면을 출시했다. 1975년 출시된 농심라면은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남아있는 제품이다. 특히, 농심이 1978년 기업 사명(社名)을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상징성도 크다.농심 관계자는 “농심라면 출시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부의 마음’이라는 사명의 의미를 되새기고, 맛있는 음식으로 주변과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취지가 배경”이라며, “최근 달라진 입맛에 맞게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점도 인기의 비결
매일유업이 새롭게 설탕을 전혀 넣지 않은 컨셉의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기존 매일유업의 인기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라인업의 새로운 신제품이다. 기존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가 색소를 넣지 않은 특징을 살려 재미있는 제품명을 지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색소무첨가와 저지방 콘셉트는 그대로 살리면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도 맛있는 바나나 우유라는 점을 강조해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라는 제품명을 지었다.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설탕무첨가에 무색소, 저지방(자사 일반우유 대비 지방함량 1/2)이 특징이며, 한 팩의 총 열량이 78k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이하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 공급 기업에 선정되면 과기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바우처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기업들은 전문적인 채용 관리 솔루션 도입이 가능하다. 나인하이어는 중소기업이 고민하는
서울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지원하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오는 5월 2일까지 ‘2025 뷰티트레이드쇼’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SBA는 서울시와 서울 우수 중소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해외 시장 진출에 기여하고자 2022년을 시작으로 중소기업 제품에 적합한 해외 바이어를 사전 발굴한 후 국내로 초청하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대규모 수출상담회를 개최하고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해외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참가기업 모집에는 뷰티 분야의 색조화장품,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네일케어, 이너뷰티, 향수류, 미용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에픽테토스가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문제성 피부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15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픽테토스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뽑기 게임,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에는 공식몰 할인 쿠폰, 더스트백, 롯데상품권 등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에픽테토스는 제품 사용 후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부 인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15일 환경부와 함께 취약계층의 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환경부, 한국환경기술원, 민간 기업이 함께하는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은 환경유해인자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취약계층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실내환경을 개선하는 복지사업이다. 코웨이는 2018년부터 8년 연속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실내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AI보안기업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은 실시간 악성앱 탐지 서비스 'RTAS(Real Time Alarm Servi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악성앱 피싱범죄에 대해 금융권 공동 대응이 가능해졌다.RTAS는 지난 2021년 5월 24일 에버스핀의 '캐치' 앱(구글플레이 버전 v2.1.8)을 통해 최초 적용된 기술로, 앱이 실행되지 않는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의 악성앱 설치 및 악성행위를 실시간으로 탐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을 통해 금융사는 자사 앱 실행 여부와 관계없이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을 즉시 파악할 수 있다.RTAS의 기술 특성상 출시 초기부터 개인정보보호법에 부합하는 안전한 서비스로 설계됐다. 또, 2021년 5월 '캐치' 앱을
동아오츠카는 지난 14일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도드람 2024-2025 V-리그 시상식’에서 남자부 현대캐피탈과 여자부 IBK기업은행에게 페어플레이상을 시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배구연맹에 따르면 페어플레이상은 페어플레이 정신이 뛰어난 팀에게 주는 상으로 기자단, 각 팀 감독 및 주장, 심판과 전문위원의 투표와 팀별 기록을 반영해 선택된다. 올 시즌에는 페어플레이의 가치를 꾸준히 실천해온 현대캐피탈(남자부)과 IBK기업은행(여자부)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동아오츠카는 각 구단을 대표해 현대캐피탈 허수봉 선수, IBK기업은행 황민경 선수에게 상패와 부상을 전달하며 페어플레이 정신에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이 4월, 키즈라인 프로젝트 키즈(PROJECT KIDS)의 공식 론칭을 알렸다. 5세부터 13세까지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의 키즈 웨어를 표방하는 프로젝트 키즈(PROJECT KIDS)는 25SS시즌,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의 내일을 위해’를 슬로건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아이들의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을 위한 4가지 라인을 선보인다.먼저, 세련되면서도 편안함을 강조한 캐주얼 라인 프로젝트 보이(PROJECT BOY), 프레피한 감성을 클래식하게 재해석한 여아 라인 프로젝트 걸(PROJECT GIRL), 실용성과 기본에 충실한 코어 베이직 라인 에센셜(ESSENTIAL), 그리고 반려견 강아지와 멸종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공식 홈페이지 뉴스룸을 새단장했다고 전했다. 뉴스룸은 회원과 비회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스크림에듀의 다양한 소식을 비롯해 최신 교육 트렌드 및 정보, 학습법 등 풍성한 읽을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교육적 비전과 홈런 서비스만의 차별점 등 유용한 정보를 알기쉽게 전달하고자 뉴스룸을 개편하게 됐다. 기사와 교육 정보를 나열했던 기존과 달리, 주요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메인 뉴스와 콘텐츠 주제에 따라 세분화된 메뉴 구성, 가독성을 높인 UI 설계로 메
파리바게뜨가 SAMG엔터에서 출시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굿즈 ‘아이냥 피크닉백’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시캣은 ‘캐치! 티니핑’의 제작사인 SAMG엔터에서 선보인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를 스토리로 담은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굿즈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 고양이 ‘아이냥’의 비주얼을 구현해 낸 피크닉 백이다. 아이냥의 귀여운 얼굴 모양을 그대로 가방으로 디자인하고, 큼지막한 리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 등을 디테일하게 반영했다. 또한 넉넉한 용량과 보냉 기능까지 갖춰 활용도가 높다. 파리바게뜨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Drink 3종과 떠먹는 제형으로 저지방이 특징인 Delight 2종을 포함한 새로운 그릭요거트 신제품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특히,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 함량을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딜라이트)’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사회공헌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우유 본조합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최경천 상임이사를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권영규 회장, 윤종옥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간 사업의 성공적 수행, 사회공헌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마련, ESG 경영 및 동반 성장 지원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먼저, 서울우유는 오는 2027년 2월까지 2년 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아동, 청년, 노인 등 서울시 관내 취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