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에서 인정한 ‘아퀼라리아 말라센시스’ 원료를 사용한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이 ‘기다림 평정 에디션’을 추석 한정으로 선보인다. 정관장은 프리미엄 홈프래그런스 브랜드 ‘메누하’와의 컬레버를 통해 기존 침향 고객 뿐만 아니라 웰니스∙명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향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기다림 평정 에디션’은 정관장 기다림 침향액과 ‘메누하’의 프리미엄 인센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디션 구성에는 정관장 기다림 침향액 20병과 함께, 모닝‧나이트 콜렉션 인센스 스틱 40개, 고급스러운 블랙 트레이와 ‘기다림’이 각인된 황동 홀더가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육수커플’ 영상이 업로드한 지 3개월 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합계 조회 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월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의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제작됐다.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생활에서 흔히 있을 수 있는 일들을 제품과 함께 유쾌하게 풀어낸 영상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SNS 등에서 빠르게 확산됐다. 광고를 시작한 6월에 전월 대비 매출이 약 50% 상승하는 등 매출 증가까지 이어졌다. 이번 콘텐츠가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단시간에 1억뷰를 달성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는 스토리텔링 중심의 ‘쌍방향 소통’을
롯데칠성음료가 서울시 대표 공원 중 하나인 '북서울꿈의숲'의 '월영지' 호수 수질 개선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12일까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한교동' 및 '사유리'와 협업해 월영지 내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수질 정화 로봇을 활용해 친환경 캠페인을 운영한다. 아이시스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소풍의 '피크닉'을 합성한 '아이시스 핑크닉' 캠페인은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와 9.4g 초경량 페트 출시 등 '아이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과 지향점을 담고자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월영지에 대형 핑크색 한교동 조형물을 띄우고 호수 정화 로봇에 사유리를
쿠팡과 동마산 전통시장 상인회와 전통시장 상인들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 및 지역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 마산시장 상인들에게 디지털 전환 지원,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컨설팅, 시장 환경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쿠팡은 지난 5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지속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이러한 상생 노력의 연장선으로, 쿠팡은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전망이다. 윤한홍 국회의원은 “50년 넘는 역사를 지닌 동마산
농심이 기상청과 손잡고 가뭄 피해를 겪고 있는 강릉 지역에 백산수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 2017년부터 기상청과 함께 폭염 피해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민관 합동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지원 규모는 총 2만 병(백산수 2L 1만 병, 0.5L 1만 병)으로, 생활용수와 식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극심한 가뭄으로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농심이 기상청과 함께 진행하는 폭염 피해 예방 캠페인 ‘해피해피 캠페인’은 ‘해를 피하면 행복(해피)해진다’를 슬로건으로 단일 기상 현상 중 가장 많은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칼칼하고 진한 맛의 정통 전라도 포기김치를 한입 크기로 썰어 담은 ‘전라도 맛김치’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의 김치 구매 패턴이 한 번에 많은 양을 비축해두고 먹는 것에서 소용량으로 자주 구매해 여러 종류의 김치 맛을 즐기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대상 종가는 중부식 양념을 기반으로 한 기존 맛김치 제품 라인업에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추가해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에 폭넓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전라도 맛김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인 기존 중부식 맛김치에 비해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사용해 정통 전라도 김치의 칼칼하고 진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 멸치를 통
일본 사케 브랜드 ‘마스미(真澄)’의 공식 수입사인 엠즈베버리지가 추석을 앞두고 마스미 쿠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스미 쿠로 선물세트는 마스미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에서도 균형미와 정통성을 대표하는 준마이긴죠주 ‘마스미 쿠로(漆黒 KURO, 알코올 15%, 720ml)’와 전용 유리 도쿠리, 레이슈 잔 2개로 구성됐다. 마스미 쿠로는 오리지널 7호 계열 효모로 양조한 프리미엄 사케로, 사과와 바나나를 연상시키는 섬세한 아로마와 깔끔하고 드라이한 마무리로 이어지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특히 깔끔하고 드라이한 맛으로 해산물부터 육류까지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이상적인 식중주라는 평을 듣고 있어 다가올 추석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이사 우태경)이 다음달 초까지 추석 연휴 맞춤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모은 '추석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관은 명절 전후로 수요가 집중되는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와 인력 채용이 필요한 사장님을 위해 마련됐다. 백화점·마트, 매장 관리·판매, 유통·생산, 포장·분류, 택배·배달 등 추석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 채용 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특히 상단 ‘PICK’ 영역에는 식사(식비) 지원 혜택이 제공되고, 근무 기간이 3개월 이하인 공고들이 우선 배치된다. 근무 조건과 복지가 검증된 공고를 선별해, 구직자가 효율적으로 원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
이탈리안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와일드 터키 101 8년, 러셀 리저브 10년 등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와 더 글렌그란트 10년, 12년, 15년 등 프리미엄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온더락잔, 하이볼잔, 테이스팅 글라스 등과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캄파리코리아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각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개성을 담은 전용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소비자가 집에서도 전문적인 테이스팅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터키 101 세트는 위스키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적합한 온더락잔과 상큼한 하이볼을 위한 하이볼잔으로 구성돼 혼자 또는 가족과
(주)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일본 최대 유통 체인 '돈키호테'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체인지핏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체인지 쉐이크’를 일본 돈키호테 150여 개 매장에 입점,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돈키호테에 입점한 체인지 쉐이크는 딸기&바나나, 인절미, 고구마라떼, 코코아, 흑임자, 흑당밀크티 등 총 6개 품목이다. 현재 11개 국에 수출되고 있는 체인지핏은 이미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바 있다. 현재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연일 많은 내·외국인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올리브영에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최근 1건의 모발 관련 특허 등록과 1건의 두피 관련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지는 최근 두피를 피부처럼 세심히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에 주목해 다양한 두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 이번에 등록 및 출원한 특허는 쿨링감, 가려움 개선 및 탈모 완화 효과가 우수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등록), 두피 피지 완화, 트러블 개선, 가려움 진정 및 탈모 완화를 위한 두피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출원)이다. 등록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기술의 핵심은 쿨링감과 제형 안정성을 동시에 구현하는 데 있다. 일반적으로 헤어 제품에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김미진)이 9일 양재동 엘하우스에서 ‘제8회 WIN 포럼’을 열고 다양성 우수기업 10개사에 ‘2025 WIN 어워드’를 시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WIN 포럼은 ‘기업 거버넌스에서의 여성리더십 현황과 방향’을 주제로 개최됐다. 창신INC 남충일 대표가 기조연설자로 참석하여 “고용노동부로부터 고용평등 장관상을 수상한 창신은 성과 중심의 혁신 문화를 구축해왔고, 이를 통해 다양성과 포용성이 조직 내에 자리 잡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가장 복잡한 제조 공정 중 하나인 신발 생산 과정에서 여성 리더들이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성
NS홈쇼핑은 오는 26일과 27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을 응원하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는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 응원 댓글 작성 등으로 정성껏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앞치마와 주방장갑으로 구성된 NS푸드페스타 스페셜 굿즈(100명)가 제공되며, 경품은 축제 현장 NS플레이존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22일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 및 개별 공지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