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풍성한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의 특별함을 더한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타이트닝 허니글로우 에디션’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오는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아이크림 추석 특별 에디션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얻은 마누카 꿀을 포함한 풍부한 영양 성분과 고요한 가을 밤 하늘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컬러 위에 보석과 같이 화려한 은하수를 가득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달콤한 꿀과 부드러운 꽃 향을 담은 플로럴 허니 향을 더했다.특히, 명절을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풍성한 추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아이크림 허니글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일상 속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틴쉐이크 2종(프로틴쉐이크 초코, 프로틴쉐이크 바나나)’을 11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빽다방은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누구에게나 친숙한 초코와 바나나 맛의 ‘프로틴쉐이크’를 기획했다. 특히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을 챙긴다’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단백질 보충과 풍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번 ‘프로틴쉐이크 2종’은 단백질 파우더와 두유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한층 더 시원하고
세계적인 요리 교육기관인 미국 뉴욕 CIA(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의 양종집 교수가 지난달 경북 경주 진아에프앤씨의 왕신장독대를 찾았다. CIA는 뉴욕을 본부로 하는 세계적 요리학교로, 이번 방문은 한국 전통 발효식품의 세계화를 추진하는 기회로 마련됐다.4일 진아에프앤씨에 따르면 양 교수는 CIA의 유일한 한국인으로, 리츠칼튼·포시즌스 호텔 등에서 셰프로 활동한 경력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CIA 내에서 ‘한식 집중 교육 과정’ 개설을 추진하며 한식 세계화에 힘쓰고 있다.경주 왕신장독대에서 그는 멸치액젓·간장·된장의 장독 발효 과정을 직접 살펴보고, 메주방과 천일염 저장 공간까지 꼼꼼히 확인했다. 양 교수는
VIKOWORKS는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및 해외 진출 컨설팅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Fleur De Lys Hospitality가 보유한 고급 호텔·리조트 운영 역량과 결합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단순한 사업 파트너십을 넘어 장기적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비즈니스 허브 전략을 본격화할 전망이다.정창희 VIKOWORKS 대표는 “이번 협력은 두 회사가 가진 강점을 결합해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한국과 베트남을 연결하는 새로운 성공 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응우옌 티 빙 Fleur De Lys Hospitality 대표 또한 “VIKOWORKS와
안신애 프로골퍼의 아침 메뉴가 공개돼 화제다.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도 활약 중인 안신애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특별한 아침메뉴를 선보였다.안신애는 올리브오일과 함께 유기농 레몬즙으로 만드는 힐링메뉴를 직접 시연하며 “이탈리아 유기농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1:1 비율로 마시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라고 했다.안신애 프로골퍼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한 제품은 이탈리아산 마스뚜르조(MASTURZO)사에서 제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골퍼로서 컨디션 관리가 중요한 안신애프로가 공개한 건강메뉴라는 점에서 해당 아침메뉴는 인스타그램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전통차 라인 ‘탐의보감’ 시리즈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쌍화차와 배생강차는 한방 재료를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통 음식을 새롭게 즐기는 일명 ‘할매니얼’ 트렌드까지 반영했다.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시기에 선보이는 ‘탐의보감’은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탐앤탐스 FW 시즌 인기 메뉴다. 전통차인 쌍화차와 배생강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본연의 깊은 맛은 살리면서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맛과 풍미의 균형을 조절했다. 대표 메뉴인 쌍화차는 작약, 천궁, 당귀 등 쌍화 원료를 사용한 탐앤탐스의 자체개발 베이스를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하게 우
교원의 청소년 시사교양 잡지 ‘위즈키즈’가 통권 300호를 맞이했다고 전했다. 위즈키즈는 2000년 창간 이후 25년 동안 125만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매거진이다. 누적 판매 권수는 전국 초등학생 249만명의 절반에 해당하며, 가로로 눕혀 쌓았을 경우 그 높이가 8750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 높이(8849m)에 버금간다. 위즈키즈는 청소년들의 최신 시사 및 경제 상식 함양을 위해 기획 된 월간지다. 최신 이슈 중 청소년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엄선해 제작했으며, 국립중앙박물관, 유네스코 국제기록유산센터 등 공식 기관과 협업해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발굴해 제공한다. 지난해 12월에는 대대적인 콘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자회사 미팩토리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머지(MERZY)가 국내 최대 대형마트 이마트와 협업해 전용 스킨케어 라인 ‘알:피디알엔(R:PDR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알:피디알엔 라인은 주름, 기미,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머지의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마트의 유통 기획 노하우를 결합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성분 선정, 제형 개발,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 과정을 양사가 함께 진행했다. 제품 구성은 토너, 앰플, 수분 크림, 마사지 크림, 랩핑 마스크 등 총 5종으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반가운 웰니스가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은 비타민C, 비타민E 등 필수 비타민 9종과 아연, 셀레늄, 망간 등 필수 미네랄 3종을 담은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몸에 꼭 필요한 12가지 영양소를 한 알에 담았다. 또한 영국산 비타민C, 독일산 비타민 B1, B2 등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충족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았다. 동물성 원료가 아닌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베지캡슐을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피죤은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가장 진화한 스피큘을 담아 개인의 피부 고민과 이중턱, 턱라인을 동시에 케어하는 '더마알엑스 브이모드 부스터 샷(V-MODE BOOSTER SHOT)'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이모드 라인 확장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오가나셀 브이모드 부스터 샷은 300 부스터 샷, 600 부스터 샷, 1100 부스터 샷 등 3종으로 라인업 됐다. 공통적으로 카페인과 포스파티딜콜린, 아데노신을 함유한 스컬프팅 처방으로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강력하고 선명한 페이스라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부스터 샷 라인의 핵심인 스피큘은 3세대와 4세대의 장점만을 뽑아내 모공 크기보
캄파리코리아는 와일드 터키(Wild Turkey)의 유산과 실험 정신을 담아내며 ‘타협하지 않는 버번’의 철학을 상징하는 한정판 컬렉션 ‘마스터스 킵(Master’s Keep)’ 시리즈의 마지막 에디션인 ‘마스터스 킵 비콘(Master’s Keep Beacon)’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버번의 거장인 마스터 디스틸러 에디 러셀(Eddie Russell)과 어소시에이트 마스터 블렌더 브루스 러셀(Bruce Russell) 부자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번 제품은 시리즈 최초로 두 사람의 이름이 함께 병에 새겨진 특별한 한정판으로 선보여 위스키 애호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마스터스 킵 비콘은 알코올 도수 59%(118 Proof)의 강렬한 캐릭터를 지닌 제품으로, 16년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예술을 결합한 첫 헬스케어 복합 매장 ‘세라젬 아트, 쉼 By 꼴렉뜨 핑크’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세라젬 아트, 쉼 By 꼴렉뜨 핑크’는 세라젬이 제안하는 7가지 건강 관리 습관을 담은 체험존과 동일한 주제의 예술 작품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육체적 건강은 세라젬을 통해, 정신적 건강은 아트를 통해 완성한다’는 콘셉트 아래 척추·휴식·순환·밸런스·운동&뷰티·세라체크·아트존 등 총 7개 존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척추존에는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과 박혜 작가의 〈풍요로운 초록빛〉이 어우러져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