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공동대표 윤미선·김관백)는 대입 약술형 논술 전형에 특화된 '국어 약술형 논술 특강 PACK'을 공식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형 학원과 유명 강사들이 활용하고 있는 전문 자료인 ‘약술형 논술 특강 PACK’을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에서 제공한다. 쏠북에서 판매하는 ‘약술형 논술 특강 PACK’은 2026 EBS 수능특강·수능완성과 직접 연계된 '예상문제'와 작년 기출문제를 완벽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직전 마무리용 '파이널 모의고사'까지 포함한 단계형 커리큘럼 콘텐츠로 구성됐다. ‘약술형 논술 특강 PACK’을 활용하면 여름방학부터 시험 직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위탁개발생산 전문기업 알피바이오(314140)는 생산 라인 개편을 통해 병(bottle) 포장 전용 설비를 본격 가동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비 가동은 기존 PTP(Press Through Package) 포장 방식 대비 대용량 구성과 친환경 요소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어, 상업성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모두 고려한 전략으로 평가받는다. 알피바이오는2024년 12월, 대웅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병 포장 설비를 도입했으며, 이후 안정적인 운영체계를 기반으로 적용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병 포장이 적용된 제품은 대웅제약 이지엔 6 애니(Année), 이지엔 6 프로(Pro), 이지엔 6 이브(Eve) 시리즈를 비롯해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인천에서 개최되는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고위관리회의’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위해 유니폼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니폼 전달식은 지난 21일 인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자원봉사자 발대식 현장에서 최준호 형지엘리트 대표이사와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APEC 인천회의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APEC 21개 회원국 장관과 고위관리 등 4,000여 명의 방문이 예정된 대규모 행사이다. 형지엘리트는 인천에 본사를 둔 대표 기업으로서, 인천시가 주도해 준비하는 국제적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러지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유
더 시에나 그룹이 최근 인수한 중부컨트리클럽(CC) 및 세라지오GC와 관련하여 언론의 사실 관계 확인 없는 추측성 보도와 루머 확산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다. 더 시에나 그룹 홍보팀 오창환 부장은 "더 시에나 그룹과 인수 계약에 대한 사실관계 확인 없이 추측성 내용이 자주 보도되고 있어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또한 "그룹사의 공식 보도 내용을 참고하지 않은 다소 황당한루머들도 확산되고 있다"며 당혹감을 전하였다. 중부CC는 지난 6월 20일 애경그룹으로부터 더 시에나 그룹에 매각이 완료되었다. 현재중부CC 인수 자금은 신한투자증권을 통하여 조달하고 있다.한편, 더 시에나 그룹이 중부컨트리클럽(중부CC) 인수 본계약을 마무리 짓고
CJ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기관인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설립 20주년을 맞았다. CJ나눔재단은 “교육의기회가 적어 가난이 대물림되어서는 안 된다”는 이재현회장의 신념에 따라 지난 2005년 설립됐다. CJ가 가장 잘하는 ‘문화를 만드는 일’을 기반으로 지난 20년간 꾸준히 젊은이들의 꿈지기가 되어준 결과 220여만명의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했고, 누적 후원금 규모는 2,100여억원에 달한다. CJ나눔재단은 지난 18일 CJ인재원에서 CJ나눔재단 설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 YEARS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20년간 달려온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기부자와 봉사자,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등 나눔 활동에 동참한 사람들에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발표하고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한 것으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농심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으로 확대할 계획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64년간 축적된 재난구호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 중심의『재난대응 행동매뉴얼』을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매뉴얼은 자연재난과 사회재난 등 다양한 상황에서 협회 각 부서가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상황 파악 및 보고 체계, 피해자 구호 및 물자 지원, 모금 및 홍보활동, 의연금품 접수 및 배분 절차 등 전 과정을 정리했다. 특히 희망브리지의 재해구호관리팀, 모금사업팀, 커뮤니케이션팀, 경영지원팀 등 부서별 행동 요령과 협업 절차를 명확히 담아, 재난 발생 시 혼선을 줄이고 부서 간 유기적 협업을 이끌 수 있도록 구성된 실행형 매뉴얼이다. 희망브리지는 이번 매뉴얼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가 21일 5L, 10L 대용량 소주 ‘잎새주 파티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소주업계에서처음으로 선보이는 포장 방식으로 원하는 양만큼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보관도 쉬운 점이 특징이다. 보해양조는 기존 360ml 병 중심의 소주 소비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겪어온 불편을 해소하고자 했다. 소비자들은그동안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정해진 용량의 제약, 야외나단체 모임 시 번거로운 준비, 빈 병 처리 부담 등 여러 문제를 겪어왔다.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한 것이 바로 ‘잎새주 파티팩’이다. 원하는만큼 따라 마실 수 있는 구조, 가벼운 무게와 효율적인 부피, 폐기부담이 적은 패키지까지 기존 소주 음용의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복날을 맞아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과 함께 이색 알바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내달 3일까지 푸라닭 치킨과 협업해 복날 기념 이색 공고를 내고 ‘깐풍치킨 뼈 바를 알바몬’과 ‘깐풍치킨 뼈 발라버릴 발골 전문가’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이 진행 중인 대규모 프로모션 ‘2025 여름 알바 페스타(여알페)’의 일환이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여름철 무더위와 꿉꿉한 날씨로 지쳐 있는 구직자들을 위해 초복과 중복을 맞이하여 푸라닭 치킨 신메뉴로 보양할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치킨 뼈 바를 알바몬과 치킨 뼈 발라버릴 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깨끗한나라 better(베러)’가 글로벌 숙박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과 손잡고 여행 중에도 건강하고 깨끗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웰니스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여행의 설렘과 일상 속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깨끗한나라 better 브랜드 제품을 국내 주요 호텔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고 일상 속 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호텔스닷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깨끗한나라 better 증정룸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중국 코스트코 모든 지점에 ‘티젠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상하이, 쑤저우, 항저우, 선전, 난징 등 총 7개 지역의 코스트코 매장을 포함하며, 본격적인 중국 건강식품 시장 진출의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티젠이 지난해 12월 선보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젊은 여성들 사이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르며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 헬시 플레저와 저속노화 열풍을 타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 등의 유기산이 탄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컬렉션’ (이하 ‘호텔 나루 서울’)과 함께 여름 한정 호캉스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도심 속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 나루 서울의 감각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며, 어노브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코르 공식 웹사이트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어노브 트래블 키트와 무료 발렛 서비스가 제공된다. 어노브 트래블 키트는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로지 아우라향(52ml) ,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40ml),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40ml), 실크 오일 에센스(10ml), 어노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1일 사이버-갤럭틱 노마드를 위한(For Cyber-Galactic Nomads) AW25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AW25 컬렉션은 ‘뮌헨에서 화성까지(From München to Mars)’ 캠페인의 세 번째 장으로,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자유로운 매버릭들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우주 시대의 비전과 뮌헨의 장인정신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실용성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 퓨처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유틸리티와 우주 시대적 혁신이라는 시선을 통해 클래식한 모티프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브랜드 고유의 미학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신선하고 미래지향적인 감각으로 재구성된 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