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용 다이버 워치를 최초로 일반 대중에게 선보인 스위스 워치 브랜드 독사(DOXA)가 한국 소비자를 위해 태극기 문양을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서브 300 카본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밝혔다.다이버 워치인 ‘서브 300’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로 가동되며 38시간의 파워리저브와시, 분, 초 날짜를 지원한다. 더욱이 권위있는 COSC 기관의 인증을 받아 시간의 정확도를 자랑한다. ‘서브 300 카본 코리아 에디션’은 무엇보다도 30개 한정으로만 생산되기 때문에 희소한 소장 가치를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이얼의 7시 방향과 케이스 백에 태극기 문양이 장식되어 ‘코리아 에디션’에 걸맞는 매우 특별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푸드테크 기업 ㈜먼슬리키친 먼키(대표 김혁균)가 운영하는 먼키 테이블오더 시스템에 업계 최초의 무(無)위험 성과 연동형 마케팅 서비스와 AI 기술을 접목한 'AI 매출업' 마케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매출이 실제로 증가했을 때만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이다. 매출이 늘지 않으면 수수료는 물론 쿠폰 할인 비용, 발송 비용, 마케팅 비용까지 모두 먼키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서비스의 핵심은 AI 기반 데이터 분석 기술이다. 고객의 결제 이력과 주문 패턴을 분석해 최적 시점에 맞춤형 쿠폰과 포인트를 발행한다. 기존에 매장 운영자가 직접 해야 했던 마케팅 기획과 실행을 AI가 대신 수행함으로써 과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삼성그룹, 현대로템, KT SAT, 교보증권, 부산은행, 채널에이 등이다.◇ 삼성그룹은 9월 3일까지 ‘2025 하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총 19곳으로 삼성웰스토리, 삼성생명,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전자 등이다. 계열사별 자세한 모집 직무와 지원 자격은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직무적합성 평가 △직무적성검사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직군에 따라 일부 전형이 추가되거나 생략될 수 있다. ◇ 현대로템은 9월 7일까지 ‘2025 신
2025년 8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대우건설 푸르지오 써밋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9,131,7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
쿠팡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해 진행중인 기획전이 정부 환급, 카드사 즉시 할인에 빠르고 편리한 ‘로켓설치’까지 더한 3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쿠팡이 진행 중인 ‘으뜸 효율 가전’ 기획전의 핵심은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정부 환급 뿐만 아니라 쿠팡 추가 할인과 고객 맞춤형 설치 등 세 가지로 극대화한 것이다. 고객들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일부 품목 제외)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원)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쿠팡은 카드사별로 최대 5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정부 환급과 카드사 혜택을 합치면 최대 80만원의 할인
BYC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유통채널 확대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에 15평 규모로 열었다. BYC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란제리를 포함해 기능성웨어 ‘보디드라이’, ‘보디히트’, 유아복 ‘코코모메’, 라이프스타일웨어 ‘올데이롱’, 반려견의류 ‘개리야스’ 등 다양한 BYC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인근 지역 소비자들이 BYC의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신규 매장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농심이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작품은 ‘KOOZA(쿠자)’로,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져 역대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전통 서커스 스타일이다. 공연은 부산과 서울에서 열리며, 약 4개월간 3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이번 공연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쿠자 공연의 메인 컬러와 웰치스의 시그니처 컬러가 보라색으로 동일하다는 점을 활용해, 서커스가 주는 다채로운 감성을 웰치스 브랜드와 결합해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농심
오뚜기가 지역상생의 가치 아래 영양고추를 담아 개발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의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비트박스 아티스트 윙(WING)의 대표곡 ‘도파민(DOPAMINE)’을 배경으로, 강렬한 매운맛이 주는 짜릿한 쾌감을 음악적 리듬과 함께 표현했다. ‘더핫 열라면’은 국내산 영양고추를 중심으로 총 5가지 고추의 황금비율로 완성한 강렬한 매운맛의 제품이다. 영양고추로 맛을 내 인공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기분 좋은 매운맛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도파민 터지는 매운맛”이라는 콘셉트 아래, 제품의 강렬함과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영상에는 힙합 아티스트를 연상시
CJ제일제당이 MZ세대를 겨냥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손잡고 스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크림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림은 한정판 스니커즈 등 일명 ‘레어템(희귀한 제품)’을 거래하는 플랫폼이다. 희소성과 독특함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디한 소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식료품 업계 최초로 크림에 입점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 모양의 종이상자 6개로 구성됐으며, 각 상자 안에는 황금색 라벨의 스팸이 들어있다. 실제 골드바와 비슷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화 축제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열린다. 개·폐막 리셉션, 비전의 밤 등 영화제 공식 행사에서는 한맥 생맥주를 찾아볼 수 있다. 독립영화 관계자들의 교류 자리인 ‘와이드 앵글 파티’를 주최하여 영화인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한맥 브랜드 부스도 9월 18일부터 25일까지 영화의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한맥 생맥주 판매와 함께, 한맥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방문객에게 최근 출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역사 교양 도서 시리즈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 3. 조선 전기>를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달 초 선보인 2권 ‘후삼국~고려’ 편에 이어 출간한 ‘조선 전기’ 편은 조선의 건국부터 임진왜란까지의 역사를 신문 기사의 형식으로 담고 있다. 조선의 설계자 정도전, 성리학의 거장 이황과 이이 등 조선 전기를 대표하는 인물들을 큰별 기자가 직접 인터뷰하며 역사 속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 칼럼으로 세종대왕의 애민 정신, 조선 전기 여성의 삶 등 조선 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깊이 있게 살펴볼 수 있으며, 광고를 통해 분청사기와 백자 등 조선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아브뉴프랑 판교가 생과일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팸시(Famcy)’와 함께 여름철 맞춤형 팝업 이벤트를 연다.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F&B 체험이 주목된다. 호반그룹은 자회사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형 쇼핑몰 아브뉴프랑 판교점에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생과일 아이스크림 브랜드 ‘팸시(Famcy)’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장소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아브뉴프랑 판교 1층 그린라운지다.아브뉴프랑은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판교를 포함해 광교, 광명 등 3개 지점을 두고 있다. 지역 밀착형 마케팅과 시즌별 테마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국내 전통 장류 산업을 선도해온 신송식품이 저염 장류, 즉석 된장국류, 당 함량을 낮춘 장류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식품 개발에 앞장서며 건강 지향 먹거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신송식품은 소비자들의 식생활 변화와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를 일찍이 주목했다. 특히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 성인병 예방 차원에서 나트륨 섭취를 줄이려는 움직임이 본격화되기 훨씬 전부터, 전통 장류의 풍미와 감칠맛은 유지하면서도 염도를 낮춘 저염 된장과 저염 간장을 개발·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당시 소비자들에게 ‘염도를 낮춘 전통 장류’라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건강 먹거리 시장의 문을 활짝 열었다.이어 신송식품은 즉석 된장국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