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오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급증했으며, 이에 청호나이스는 이전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
신송식품이 당류와 칼로리를 확 낮춘 ‘맛있는 고추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건강한 장류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당 함량을 기존 자사 고추장 대비 50% 이하로 대폭 줄였지만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송식품의 전통 발효 기술을 활용하면서, 고춧가루 11.07%함량으로 매콤함을 유지하고, 스테비아 추출물을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신송식품은 짠맛을 줄인 ‘건강한 고추장 된장·간장’등의 장류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맛있는 고추장’까지 연달아 출시하며 ‘건강한 장류 전문기업’으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매콤함을 더한 ‘불꽃 고추장’, ‘메주를 더한 구수한 된장’, ‘마늘 더 한 고기
AI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8월 5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과 아셈 볼룸에서 ‘모던 그로스 스택 2025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5)’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MGS’는 국내를 대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지난 5회까지 약 1만 명의 누적 참가자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MGS 2024’에는 총 3개 트랙에서 38개의 강연 세션이 진행됐으며, 기업 마케팅 담당자 등 3천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는 ‘데이터로 리드하고, AI로 승리하라(Lead with Data, Win with AI)’를 주제로,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기업들이 데이터와 AI를 기반으로 어떻게 미래를 준비할 수 있을지를 집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 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에서도 운동과 체력 관리를 병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운동량 증가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는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비타민B군 8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소 100%에서 최대 8,000%까지 고함량으로 담았다. 여기에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을 배합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서울 주요 교통 요지이자 동북부 핵심 상권인 청량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규 매장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인근 지역 주민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을 찾는 2030 세대 고객들에게 코웨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신제품 ‘비렉스(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특허 구강 유산균을 더한 산양유단백 기반 레시피로 소형견 및 노령견도 부담 없이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는 특허 구강 유산균 및 기능성 원료를 포함해 1일 1개로 간편하게 반려견의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 구강 유산균(Weissella cibaria CMU), SHMP(헥사메타인산나트륨), 가수분해 아스코필럼노도섬, 프로폴리스 등을 혼합했다. 또 말랑말랑한 제형으로 자극을 최소화해 딱딱한 덴탈껌이 부담스러운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BOSOMI)’의 신제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밴드∙팬티형)’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섬세한 설계가 돋보인다. 피부에 직접 닿는 안 커버에는 머리카락 굵기 6분의 1 수준인 1.2데니아 원사를 적용해,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유기농 순면과 시어버터 추출물까지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한층 더 순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탯줄을 자른 직후 신생아의 배꼽은 아직 완전히 아물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알바몬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 ‘2025 여름 알바 페스타(이하 여알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알페는 알바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방학과 휴가철, 구직자들이 알바몬을 통해 보다 손쉽고 즐겁게 알바를 구하고 건강한 여름을 났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기획한 캠페인이다. ‘여름은 뜨겁게! 알바를 즐겁게!’라는 콘셉트로 8월 31일까지 약 2개월에 걸쳐 크게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알바몬 GO’는 현재 내 위치 기반으로 주변의 알바 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알바지도’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다. 지도 곳곳에 숨어 있는 알바몬 공식
기업이 인재를 직접 만나는 ‘찾아가는 채용’ 전략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는 가운데, 진학사 캐치가 운영하는 ‘캐치카페 채용설명회’가 기업과 구직자 간 밀도 높은 소통을 통해 실질적인 채용 성과를 이끌어내며 주목받고 있다. 캐치카페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오프라인 취업카페로,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음료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주요 대학가 4곳(신촌, 안암, 혜화, 서울대)에 위치해 있으며, 누적 방문자 수 61만 명, 일 방문자 수가 600명에 달할 정도로 구직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 공간에서는 기업들의 채용설명회도 활발히 진행된다. 지난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총 63회의 채용설명회가 열렸으
커머스 전문 스타트업 부스터스(대표 최윤호)는 압축∙정리 솔루션 브랜드 브랜든이 여름철 더 가벼운 여행을 위한 ‘라이트 파우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라이트 파우치’ 3종은 브랜든이 자체 개발한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생활 발수 코팅으로 쉽게 더러워지거나 물이 스며들지 않아 야외 활동과 수중 레저를 즐기는 여름에도 활용성이 높다. 튼튼하고 움직임이 부드러운 YKK 지퍼가 장착돼 여행 중 수시로 여닫기도 편리하다. 컬러는 올리브∙블랙∙베이지 등 베이직한 톤으로 구성해 어디에나 어울리는 미니멀한 감성을 살렸다. ‘압축 파우치 라이트’
프리미엄 홈트레이닝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7월 7일 단 하루,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멜킨스포츠 브랜드데이’를 통해 역대급 할인과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천국의계단’ ‘스텝퍼’, 폭염 속 실내 운동을 돕는 러닝머신과 실내 사이클, 근력운동 기구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역대급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공간 활용성과 운동 효율을 모두 갖춘 인기 제품들이 하루 한정 특별 구성과 가격으로 제공돼, 홈트족은 물론 운동을 시작하려는 초보자들에게도 절호의 기회다. 멜킨스포츠는 이날 하루 한정 특가로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10%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는
한전KPS(사장 김홍연)는 7일부터 오는 8월 8일까지 ‘2025년 한전KPS 캐릭터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친근감을 더욱 높이기 위한 한전KPS 홍보용 캐릭터를 제작하는 과정에 국민들이 동참할 수 있는 창구를 넓혀 더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발전·송전 등 전력설비 성능과 신뢰도 제고로 전력의 안정적 공급 및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한전KPS의 비전을 친근하게 전달할수 있는 캐릭터 개발’ 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작성 양식을 한전KPS 누리집 ‘열린KPS 1번가’ 게시판에서 내려받은 뒤 제작한 캐릭터 디자인을 담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아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 있게 전달하며, 나잇살·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체중을 줄이는 방식이 아닌 핏(Fit)과 폼(Form), 건강을 함께